"The girls eat breakfast."

번역:그 소녀들이 아침을 먹습니다.

July 26, 2014

댓글 15개


LimArt6325

해설이 헷갈립니다 girs 복수형이 맞다는 거죠?

July 26, 2014

zhwmaldls

아침식사도 답이 되지않나

August 5, 2014

pearl317

친구해요

February 4, 2015

jacob601

뮉어라고 해서 틀림 ㅠㅠ

October 22, 2014

kim994386

ㅋ ㅋ

August 31, 2019

kCGx

"the girl eats breakfast."라고 들어 버렸네요.

April 2, 2015

minjjjj416

왜 eats는 안되는거죠 해설을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April 22, 2016

Fm1210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인 경우만 동사에 s 가 붙죠. Do 가 들어가면 dose 로 해주시고요

May 18, 2018

Philo_Park

소녀들, 복수이기 때문에요. 동사에 s가 붙는 것은 단수형태의 주어일 경우입니다

May 14, 2016

3hIn8

" 그 소녀는 아침을 먹습니다 " 도 되는 건가요?

February 8, 2019

oTu65

넘나 어려운 것 ㅠㅠ 괜히 짜증도 나려 하네......

March 6, 2019

oTu65

.................

March 6, 2019

pearl317

므ㅝ

February 4, 2015

.Kevinpark.

소녀, 그녀...lady.woman.girl...^^

April 5, 2015

p0g23

ㅠㅠ

September 1,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