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girlseatbreakfast."

번역:그 소녀들이 아침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10개


LimArt6325

해설이 헷갈립니다 girs 복수형이 맞다는 거죠?

4년 전

jacob601

뮉어라고 해서 틀림 ㅠㅠ

4년 전

zhwmaldls

아침식사도 답이 되지않나

4년 전

kCGx

"the girl eats breakfast."라고 들어 버렸네요.

3년 전

.Kevinpark.

소녀, 그녀...lady.woman.girl...^^

3년 전

pearl317

므ㅝ

3년 전

minjjjj416

왜 eats는 안되는거죠 해설을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2년 전

Fm1210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인 경우만 동사에 s 가 붙죠. Do 가 들어가면 dose 로 해주시고요

6개월 전

Philo_Park

소녀들, 복수이기 때문에요. 동사에 s가 붙는 것은 단수형태의 주어일 경우입니다

2년 전

p0g23

ㅠㅠ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