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s eat breakfast."

"The girls eat breakfast."

번역:그 소녀들이 아침을 먹습니다.

July 26, 2014

댓글 15개


LimArt6325

해설이 헷갈립니다 girs 복수형이 맞다는 거죠?


[탈퇴한 사용자]

    Girl: 단수 / girls: 복수!


jacob601

    뮉어라고 해서 틀림 ㅠㅠ


zhwmaldls

    아침식사도 답이 되지않나


kCGx

    "the girl eats breakfast."라고 들어 버렸네요.


happy_2022

    블랙뻐스트가 아니고 부뤡퍼스트!


minjjjj416

    왜 eats는 안되는거죠 해설을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Fm1210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인 경우만 동사에 s 가 붙죠. Do 가 들어가면 dose 로 해주시고요


Philo_Park

    소녀들, 복수이기 때문에요. 동사에 s가 붙는 것은 단수형태의 주어일 경우입니다


Charlie530758

    그러게요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3hIn8

    " 그 소녀는 아침을 먹습니다 " 도 되는 건가요?


oTu65

    넘나 어려운 것 ㅠㅠ 괜히 짜증도 나려 하네......


7tvl10

    문제에서 breakfast에 왜 a가붙지않은거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