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ir children read books."

번역:그들의 아이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20개


han615061

childrens가아니라 children 인데 왜 아이들이라고 해석되나요?

3년 전

Namelian

children자체가 아이'들'이라는 복수의 의미입니다. 한명의 아이(어린이)를 표현 할때는 child라고 씁니다.

3년 전

MmPH

children은 child의 복수형입니다

3년 전

zz0404

child아이 children 아이들입니다

3년 전

e2goon

아하 children은 아이들이고 child는 아이라고 표현하는거군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1년 전

8phU

어린이들이 도 되지만 어린이들은 도 되지 않나요?ㅜㅜ

3년 전

Bella-Maude

child는 아이고, children은 아이들입니다. 아마childrens는 아이들의 것 같습니다.

3년 전

ge7f4
ge7f4

헤이 요<sub>~</sub><sub>~</sub><sub>예아<sub>~</sub><sub>~</sub></sub>!!!!!!!!

2개월 전

lightandsalt

읽습니다 대신 읽고있습니다 라고 해도 맞는 거 같네요

3년 전

doricha

there 로 하면 왜 안되나요?

2년 전

minjjjj416

억 책을 신문으로 써버림

2년 전

j6Nw1

'그들의 아이들이 책들을 읽습니다'와 '그들의 아이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는 뭐가 다른거죠???

1년 전

youeun14

왜 칠드뤈 이라고 발음을 했는데 인식이 안되지??

9개월 전

englisht01

오타판정 개주작

9개월 전

wofma

그들의 아이들이 책을 "읽는다" 라고 해서 틀렸다고 채점 받았어요ㅠ

8개월 전

LH5A4

Weird o

7개월 전

bNKQ3

책을 본다는 틀린다고 하네여 정확하게 써야하는가봉가

6개월 전

3hLlrpc6

읽습니다 대신에 읽는다 라고 했는데 반 말 썼다고 틀렸대요..

6개월 전

eara121102

Their children read books.

4개월 전

cFdK13

왜 못알아듣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