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irchildrenreadbooks."

번역:그들의 아이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11개


han615061

childrens가아니라 children 인데 왜 아이들이라고 해석되나요?

4년 전

Namelian

children자체가 아이'들'이라는 복수의 의미입니다. 한명의 아이(어린이)를 표현 할때는 child라고 씁니다.

4년 전

MmPH

children은 child의 복수형입니다

4년 전

zz0404

child아이 children 아이들입니다

3년 전

e2goon

아하 children은 아이들이고 child는 아이라고 표현하는거군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1년 전

8phU

어린이들이 도 되지만 어린이들은 도 되지 않나요?ㅜㅜ

4년 전

Bella-Maude

child는 아이고, children은 아이들입니다. 아마childrens는 아이들의 것 같습니다.

3년 전

rinye1

답이 이상하네요

3주 전

rPB26

읽는거 인식이 너무 안된다

1주 전

crkL6

맞아용!ㅠㅠ

6일 전

crkL6

넘 어렵네용!

6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