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ir children read books."

번역:그들의 아이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34개


han615061

childrens가아니라 children 인데 왜 아이들이라고 해석되나요?

4년 전

Namelian

children자체가 아이'들'이라는 복수의 의미입니다. 한명의 아이(어린이)를 표현 할때는 child라고 씁니다.

3년 전

MmPH

children은 child의 복수형입니다

3년 전

zz0404

child아이 children 아이들입니다

3년 전

e2goon

아하 children은 아이들이고 child는 아이라고 표현하는거군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1년 전

8phU

어린이들이 도 되지만 어린이들은 도 되지 않나요?ㅜㅜ

3년 전

s25jin

이건 헛갈리네요

3년 전

Bella-Maude

child는 아이고, children은 아이들입니다. 아마childrens는 아이들의 것 같습니다.

3년 전

ge7f4
ge7f4

헤이 요<sub>~</sub><sub>~</sub><sub>예아<sub>~</sub><sub>~</sub></sub>!!!!!!!!

3개월 전

lightandsalt

읽습니다 대신 읽고있습니다 라고 해도 맞는 거 같네요

3년 전

doricha

there 로 하면 왜 안되나요?

3년 전

minjjjj416

억 책을 신문으로 써버림

2년 전

j6Nw1

'그들의 아이들이 책들을 읽습니다'와 '그들의 아이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는 뭐가 다른거죠???

1년 전

youeun14

왜 칠드뤈 이라고 발음을 했는데 인식이 안되지??

11개월 전

englisht01

오타판정 개주작

10개월 전

wofma

그들의 아이들이 책을 "읽는다" 라고 해서 틀렸다고 채점 받았어요ㅠ

9개월 전

LH5A4

Weird o

9개월 전

bNKQ3

책을 본다는 틀린다고 하네여 정확하게 써야하는가봉가

8개월 전

3hLlrpc6

읽습니다 대신에 읽는다 라고 했는데 반 말 썼다고 틀렸대요..

7개월 전

eara121102

Their children read books.

5개월 전

cFdK13

왜 못알아듣죠?

2개월 전

1mGo2

인식이잘안되요

3주 전

yjw4279

books의 s가 복수형의 s인지 소유격의 s인지 어떻게 구분하나여

4년 전

qreN1

소유격의 s라면 's 라고 써야 합니다. 이 점이 하나 들어가냐 안들어가느냐에 따라 소유격이 되고 안되고를 알 수 있습니다.

추가로 s로 끝나는 단어는 발음의 편의상을 이유로 ' 만 붙여줍니다.

4년 전

p2xN

정답대로 써는데 오답이라고 뜨네요;

3년 전

sone414420

닉네임이 왜이러심

2년 전

ParkJunSang

1년 전

ParkJunSang

ㅎㅌ춫픟ㅋㅌ투

1년 전

ParkJunSang

ㄹㅌ라ㅏㅏㅓㅏㅏ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ㅎㅎ눃ㄴㅎ저뱌재ㅏ뉴뉴큐ㅠㅁㅍㅁㅍㅁ포나나두ㅠㄴ퐄 모멘텀이 있다 있다 혼자 , 밤 일찍 진짜 총 내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한 , 중 ㄷㄱㄱ

1년 전

wkdwnvy127

읽는다 본다 똑같잖아.....

1년 전

englisht01

오타 판정 개주작

10개월 전

t2Kw4
1년 전

mrkkhyeon

그들의 아이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1년 전

leeis07111

앍앍<sub>~</sub><sub>~</sub><sub>~</sub>~젠장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