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read them."

"I read them."

번역:나는 그것들을 읽습니다.

July 26, 2014

댓글 14개


nemam33

'읽다' 랑' 읽어'랑 뭔차이데요 ㅠㅠ 억울해


hw501203

읽어는 명령형이어서 그런거 아니예요??


Irf86

맞아요ㅠㅠ


MlsK11

Them원래 그들은 아닌가용..?ㅠㅍ


space.black

그것=it이지만 it의 복수형, 즉 그것들 이라는 명사가 없기 때문일겁니다.


Q6eX7

그들에게 읽어준다와 그것들을 읽는다 차이가 뭐에요?


myshology

읽다는 마침표 점이고 읽어는 느낌표 아닌가요?


ie4Z5

Read 단어만 읽을땐 뤠드라고 읽고 문장안에 있을땐 뤼드라고 읽는건가요?


EMzY299265

Thim 이라고 잘못 쳤는데 맞다고나오네요;;;


KHTp14

난 read 를 red라 들어서 틀렸는데 Al발음이 이상래요!!


plant.love.0816

Read의 과거형도 read인데, 과거형은 red 라고 읽습니다.


rHjN18

read발음때문에 헷갈리는데 레드라고 발음이 들리면 과거형인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