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read them."

"I read them."

번역:나는 그것들을 읽습니다.

July 26, 2014

댓글 53개


nemam33

'읽다' 랑' 읽어'랑 뭔차이데요 ㅠㅠ 억울해


hw501203

읽어는 명령형이어서 그런거 아니예요??


lI6Y5

인정합니다.


ryancho2008

ㅠㅠㅠㅠㅠㅠ공감1주고 갑니다


Mm8T1

ㅠㅠ그러니까요..(T^T)


MlsK11

Them원래 그들은 아닌가용..?ㅠㅍ


myshology

읽다는 마침표 점이고 읽어는 느낌표 아닌가요?


lI6Y5

그게 그거죠, 뭐...


dpE09

gg 맞았닿ㅎ


oUY49

왜 '나는 그들에게 읽어 준다' 는 않되나요?


Anchovy_kr

목적어를 꾸며주는 목적보어가 오면 그렇게 해석 하지만 그냥 3형식일땐 그것을 읽는다 라고 번역하는 거 아닐까요?

책이라든가 신문 잡지 등등이 오면 그런 매체를 읽어 준다라고 번역이 되겠죠.. I read them a newspaper.. .나는 그들에게 신문을 읽어 주었다..


8jqh1

우와~저가 taem이라고 잘못했는데,신기하게 맞혔어요!


tyGh9

Them은 사람들 아닌가요?


hbin2003

Read를 with으로 잘못들은 1인 ㅠ


vt2U4

지짜 고난도 에여.........


aga820

'읽다'랑 '읽어'랑 뭔 차인데여ㅕ ㅜ ㅜ


BDFh2

다 안쳤는데 틀려서 다음걸로넘어가는건 진짜 뭔가요??? 억울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Justin858547

나는 그것들을 읽었다 가 맞다고 나오는데 나는 그것들을 읽었어 라고 적는게 오답이야?


mHJ33

Them을 taem이라고 썼는데 맞음(?)


Flyleaf13

그들을 읽는다가 무슨뜻이여;;


eg7D

그들이 아니고 그것들 입니다아...


magu0211

ㅋ 아무생각 없이 그들이라 썼다가 틀림ㅋ


NvgY1

잘 읽었는데 ^^


sDyq4

진짜 어렵워 ㅠㅠㅠㅠ


ha0J2

그냥 녹음누르고 소리케세요


6sIH1

그거 안돼요....


5SzH3

아직 기계번역 레벨인가… "나는 그것들을 읽었다."도 맞긴 한데


dayoon05

읽었다 안돼나?


HxzZ5

'읽었다'로 하려면 read가 과거형이 되어야하는데 과거형의 발음은 [red] 즉, 레드라고 읽어야합니다. 그냥 봤을땐 읽었다도 가능해보이지만 소리를 들어보니 read 현재형 발음이네요. 그래서 읽다로 해야하는것이 맞는것같습니다.


1yYM2

얘 인공 귀좀 만들어줘요!


Mm8T1

병원으로 가세요!ㅋ


fuvy5

Kxmxmxmxmxmxmxmxmxmxmxmxmxm


ppms7289

무슨 발음이 3살짜리가발음한것보다 못하냐 못해먹겠네


hmh1020

아...읽어라고햇다간 안되갯다...


hj_smile

그를 읽는다 뭐야


Rc1T4

흘려서 발음 하면 못 알아듣네


GDYB9

Them이 헷갈리네요..........


myshology

나는 그들에게 읽어 줍니다. 이말 틀리나요??


T.Hirono11Feb14

나도 그렇게 썼는데 틀리네요.

생각해보니 '그들에게 읽어준다' 라고 해석하려면 them뒤에 목적어(Object)가 필요한 것 같아요.

SVOO형이죠. '그들에게 ~을/를 읽어준다'. SVO형이면 '내가 ~을/를 읽는다'이구요.

왜 2번째 목적어가 없으면 그렇게 해석하지 못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nariella

저는 읽다라고 했는데 ㅜㅜ


dayoon05

읽었어가 틀리나요?


piajinyoung

답과똑같은데 틀림


EJRoh

머야... 읽다라고 해서 틀렸어.........


yvv92

Ddddddddddddd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