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y are not yours."

번역: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4년 전

댓글 21개


JAN_lody

그들은 네 것이 아니다.

3년 전

ge7f4
ge7f4

?????????????????????????????????????????????????????????? ??????????????????????????????????????????????????????????????????????????????????????????? ???????????????????????????????????????????????????????????????????????????????????????????? ???????????????????????????????????????????????????????????????????????????????????????????????????????????????????????????????????????????????????????????????????????????????????????????????.?????????????????????????????????????????????????????????????????

3개월 전

t2Kw4

^^맞앚어요!!!

1년 전

shr01e

그것들은 니 것이 아니다 틀리게나온다

3년 전

ZTKB6

당연히 틀리게 나오지

6개월 전

ge7f4
ge7f4

마자용!!!!

3개월 전

tomatoketc1

그것들은 너의 것이 아닙니다. 가 틀리게 나와요.

2년 전

UzgQ1

Yours는 복수형이 아니라 '네것'이란 뜻 mine은 내것 yours는 네것. You는 너와 너희들 다 you

1년 전

mrkkhyeon

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1년 전

PlayerJ2

those are not yours .....

1개월 전

mrkkhyeon

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1년 전

ge7f4
ge7f4

=ㄱ극그그그ㅡ

3개월 전

KisuJang

그것들은 너희들의 것이 아니야

4년 전

T.Hirono11Feb14

yours는 복수형이기도 하는데 틀리네요.

4년 전

godseye

그들은 너의것이 아닙니다

4년 전

Seong-ju

저것들은 네것이 아니야.

4년 전

Q2mq1

호호 사기를쳤지!

1년 전

MinhoKim6

너러탸러ㅓ어뎌텨여누노오온머더랴랴퍄ㅑ허처허로로오오

1년 전

MinhoKim6

ㅕ토오오여처야려ㅕㅇ터ㅗ노오포초토오여여여여영

1년 전

sgy1028

그것들이 머야~

3년 전

7qA3

ㅜ소유격 해석 어렵네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