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 are not yours."

번역: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July 26, 2014

댓글 11개


JAN_lody

그들은 네 것이 아니다.

May 19, 2015

t2Kw4

^^맞앚어요!!!

March 11, 2017

shr01e

그것들은 니 것이 아니다 틀리게나온다

February 20, 2015

UzgQ1

Yours는 복수형이 아니라 '네것'이란 뜻 mine은 내것 yours는 네것. You는 너와 너희들 다 you

October 19, 2016

tomatoketc1

그것들은 너의 것이 아닙니다. 가 틀리게 나와요.

September 19, 2015

mrkkhyeon

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February 20, 2017

PlayerJ2

those are not yours .....

August 7, 2018

mrkkhyeon

그것들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February 15, 2017

33Mc8

They are not yours

October 30, 2018

TVjhvP

마지막에ㅜ아닙니다 눌으려 했는데..ㅠㅠ

January 27, 2019

Yax113

그것들은 너의 것이 아니다

February 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