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성은 밥을 먹습니다."

"그 여성은 밥을 먹습니다."

번역:The woman eats rice.

July 26, 2014

댓글 10개


fsy2102844

여성*=여자?

July 26, 2014

sunkim7

yes same

September 21, 2014

sunkim7

mostly 여자!

September 21, 2014

lnET1

밥이 rice는 아닌 것 같은데

July 27, 2014

mommarigo

Rice 예

September 7, 2014

guswl2026

Eat과 eats의 차이가 뭐예요?

August 14, 2014

mommarigo

"I" eat. You eat. They eat. He/She eats. It changes according to the subject.

September 7, 2014

free_draw

3인칭 단수 현재일 때 동사에 s를 붙입니다.

3인칭 이란? 나(여기), 너(저기), 우리(여기) 밖의 어떤 사람들(거기)이죠.

단수( ↔복수)란 여러 사람이 아니라 한 사람을 지칭하구요.

그래서 The woman(그 여자) 뒤에 eat(s)가 된 것입니다.

September 27, 2014

yys4218

eat와 eats의 차이가 뭐에요?

August 27, 2014

free_draw

3인칭 단수 현재일 때 동사에 s를 붙입니다.

3인칭 이란? 나(여기), 너(저기), 우리(여기) 밖의 어떤 사람들(거기)이죠.

단수( ↔복수)란 여러 사람이 아니라 한 사람을 지칭하구요.

그래서 The woman(그 여자) 뒤에 eat(s)가 된 것입니다.

September 27,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