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ys drink."

번역:그 소년들은 마십니다.

July 26, 2014

댓글 20개


6AMp1

마이크가 잘안됨<sub>~</sub>

March 30, 2015

ansangmok

그 소년들이 마시고 있다라고 표현하면 틀린 건가요?

July 28, 2015

Philo_Park

마시고 있다는 the boys are drinking

January 26, 2016

ansangmok

오랜만에 들어와서 보니 답장을 주셨네요.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September 22, 2017

xkYX2

전달이 잘 안 되요

February 15, 2015

newno999

drink 마지막에 s 는 언제 함께 쓰는지요?

October 1, 2014

my2se

음..앞에 주어가 외로울때는 동사에 붙여주고요. 주어가 외롭지 않을때에는 동사뒤에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the boys << 한명이상이니깐 외롭지 않음 the boy<< 한명 혼자 이니깐 외롭기 때문에 동사에 s를 붙여줌 대략 이정도 설명이면 이해 하시겠쬬??

December 16, 2014

ididididx5

the boy 처럼 단수일때 동사에 's'가 붙습니다. The boy drinks .. 이렇게요.

November 26, 2014

GSxv2

마이크가안되요

March 25, 2016

FLg35

목소리 인식이 안된담..

April 3, 2018

Us39

소년들이 마십니다. 도 안되는건가요? ㅠ

September 7, 2014

s6cG

이 문장을 말해보세요는 영어를 읽어란말인가요 아님 해석을 해서 한글로 말해라고 하는건가요?

August 7, 2015

Yuuf1

맞았는데 잘안들 렸나봐요

December 4, 2015

oFV1

마이크 안됨

December 31, 2015

histella02

좀금만 틀려도 틀림

August 14, 2016

t4pp

마이크가 잘 안돼서 저는 마이크 나오면 패스해 버려요

November 13, 2016

7dUW3

소년들은 마신다 왜안되죠ㅡ

August 13, 2017

eAvY17

그 남자아이는 마신다.라고 했는데 틀렸네여 이게 틀린거예요?

October 16, 2017

DhPh4

??

February 20, 2018

0DRu4

재밌닿ㅋㅎ

August 15,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