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boys drink."

번역:그 소년들은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20개


6AMp1

마이크가 잘안됨<sub>~</sub>

3년 전

ansangmok

그 소년들이 마시고 있다라고 표현하면 틀린 건가요?

3년 전

Philo_Park

마시고 있다는 the boys are drinking

2년 전

ansangmok

오랜만에 들어와서 보니 답장을 주셨네요.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11개월 전

xkYX2

전달이 잘 안 되요

3년 전

newno999

drink 마지막에 s 는 언제 함께 쓰는지요?

3년 전

my2se

음..앞에 주어가 외로울때는 동사에 붙여주고요. 주어가 외롭지 않을때에는 동사뒤에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the boys << 한명이상이니깐 외롭지 않음 the boy<< 한명 혼자 이니깐 외롭기 때문에 동사에 s를 붙여줌 대략 이정도 설명이면 이해 하시겠쬬??

3년 전

ididididx5

the boy 처럼 단수일때 동사에 's'가 붙습니다. The boy drinks .. 이렇게요.

3년 전

GSxv2

마이크가안되요

2년 전

FLg35

목소리 인식이 안된담..

5개월 전

Us39

소년들이 마십니다. 도 안되는건가요? ㅠ

4년 전

s6cG

이 문장을 말해보세요는 영어를 읽어란말인가요 아님 해석을 해서 한글로 말해라고 하는건가요?

3년 전

Yuuf1

맞았는데 잘안들 렸나봐요

2년 전

oFV1

마이크 안됨

2년 전

histella02

좀금만 틀려도 틀림

2년 전

t4pp

마이크가 잘 안돼서 저는 마이크 나오면 패스해 버려요

1년 전

7dUW3

소년들은 마신다 왜안되죠ㅡ

1년 전

eAvY17

그 남자아이는 마신다.라고 했는데 틀렸네여 이게 틀린거예요?

11개월 전

DhPh4

??

6개월 전

0DRu4

재밌닿ㅋㅎ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