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oman and the man walk."

"The woman and the man walk."

번역:그 여자와 그 남자가 걷습니다.

July 26, 2014

댓글 39개


jyHA2

She+man=they라서s안 붙음요.


VrBN8

아 그랬군요 감사하니다


vljN1

님 덕분에 한참 헤메던 눈동자가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ㅎ


yjicdi3

walks 라고 해야되는거 아닌가? 3인칭 단수인데


windfall99

주어가 그 여자와 그 남자이기 때문에 복수가 되는게 아닐까요?


q0jQ

the woman and the man = 그 여자와 그 남자=두 명 = 복수


wksdn888

And가 있어서 복수로 되는것 같네요..


burpkingkimcola

그녀와 그는 걷습니다 X ㅡㅡ;;;


BlossomFul

저도 그렇게 적었는데 틀리네요 ㅜㅜ


sugi70

그녀와 그는 = She and he 그여자와 그 남자는 The woman and the man 이 라서 틀리신듯 해요


rlaalswo0623

그 여성과 그 남성은 걷습니다. 틀리다고 나오네요


phhm

그 여성과 그 남성은 걷습니다가 왜 틀리죠?


han615061

그 여자는 그남자와 걷습니다는 정답으로 왜 인정안돼는건가요?


jyHA2

틀린 거 맞음.


cy903602

신고하자 이거 뭐냐


ChangyongL3

신사와숙녀가 걷는다..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Bw2X1

왜 음성녹음이 잘 안 되죠??


oqa0

여자를 썼는데 여자에 와 를 않붙여서 틀렷는데 상식적으로 맞지않나요?


HakyoungSo

그 여성과 그 남성이 걷는다 는 안되나요?


73EZ

오타나서 그 여자와 그 남자가 걷습미다라고 했는데 이건 맞다고 해주시면안되나요?


tlxn7r

그여자하고 그녀하고 무엇이 다릅니까


sugi70

그여자는 The woman 그녀는 She 이에요


kms2468

아 1+1 이라 복수군요 ㅡㅡ


scC962273

남자와 여자는 걷는다.

안되남요?


jyzE

그 여자와=그녀 아닌가 쩝...


mj1U3K

걷고 있다는 오답?


0hOT1

전 걷고 있다라고했는데 맞았네요


ihkR1

저도 그녀 그는 걷습니딘 틀렸네요


leejh123

그 남자와 여자가 그 걷습니다.


selly116

그 남자와 그 여자가 걷습니다.


h4Km1

그녀와 그는 걷습니다. 이것도 맞다고 해주삼...


jhwa0515

그 남자가 그 여자와 걷습니다.는 않 되나요?


ChrisLee103415

그 여자와 그 남자는 걷고 있습니다.


HyesunJang

그녀는 왜 안되는거에요 ?


dbsdPtmf

그 여자는 그 남자와 걷는다가 왜 틀린건가요?


QDHf1

데이트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