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an and the man walk."

번역:그 여자와 그 남자가 걷습니다.

July 26, 2014

댓글 39개


jyHA2

She+man=they라서s안 붙음요.

March 8, 2015

VrBN8

아 그랬군요 감사하니다

May 17, 2017

vljN1

님 덕분에 한참 헤메던 눈동자가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ㅎ

April 16, 2018

yjicdi3

walks 라고 해야되는거 아닌가? 3인칭 단수인데

July 26, 2014

windfall99

주어가 그 여자와 그 남자이기 때문에 복수가 되는게 아닐까요?

July 27, 2014

q0jQ

the woman and the man = 그 여자와 그 남자=두 명 = 복수

August 6, 2014

wksdn888

And가 있어서 복수로 되는것 같네요..

February 18, 2015

burpkingkimcola

그녀와 그는 걷습니다 X ㅡㅡ;;;

August 18, 2015

BlossomFul

저도 그렇게 적었는데 틀리네요 ㅜㅜ

November 4, 2015

sugi70

그녀와 그는 = She and he 그여자와 그 남자는 The woman and the man 이 라서 틀리신듯 해요

September 10, 2018

rlaalswo0623

그 여성과 그 남성은 걷습니다. 틀리다고 나오네요

March 15, 2015

phhm

그 여성과 그 남성은 걷습니다가 왜 틀리죠?

March 11, 2015

han615061

그 여자는 그남자와 걷습니다는 정답으로 왜 인정안돼는건가요?

September 4, 2014

jyHA2

틀린 거 맞음.

March 8, 2015

cy903602

신고하자 이거 뭐냐

April 27, 2016

ChangyongL3

신사와숙녀가 걷는다..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May 4, 2016

Bw2X1

왜 음성녹음이 잘 안 되죠??

October 11, 2016

oqa0

여자를 썼는데 여자에 와 를 않붙여서 틀렷는데 상식적으로 맞지않나요?

March 12, 2015

HakyoungSo

그 여성과 그 남성이 걷는다 는 안되나요?

May 6, 2015

73EZ

오타나서 그 여자와 그 남자가 걷습미다라고 했는데 이건 맞다고 해주시면안되나요?

December 3, 2015

tlxn7r

그여자하고 그녀하고 무엇이 다릅니까

December 5, 2015

sugi70

그여자는 The woman 그녀는 She 이에요

September 10, 2018

kms2468

아 1+1 이라 복수군요 ㅡㅡ

October 17, 2016

scC962273

남자와 여자는 걷는다.

안되남요?

September 16, 2015

jyzE

그 여자와=그녀 아닌가 쩝...

October 7, 2015

0hOT1

그러게요

January 30, 2016

mj1U3K

걷고 있다는 오답?

December 12, 2015

0hOT1

전 걷고 있다라고했는데 맞았네요

January 30, 2016

ihkR1

저도 그녀 그는 걷습니딘 틀렸네요

April 14, 2016

p3oY

...,

August 28, 2016

leejh123

그 남자와 여자가 그 걷습니다.

December 10, 2016

selly116

그 남자와 그 여자가 걷습니다.

February 16, 2017

h4Km1

그녀와 그는 걷습니다. 이것도 맞다고 해주삼...

June 9, 2017

jhwa0515

그 남자가 그 여자와 걷습니다.는 않 되나요?

August 15, 2017

ChrisLee103415

그 여자와 그 남자는 걷고 있습니다.

February 12, 2017

HyesunJang

그녀는 왜 안되는거에요 ?

February 17, 2017

dbsdPtmf

그 여자는 그 남자와 걷는다가 왜 틀린건가요?

March 18, 2017

QDHf1

데이트합니다.

January 14, 2016

PEwJfs

신고

November 29,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