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의 옷"

"나의 옷"

번역:My clothes

July 27, 2014

댓글 19개


ZIck2

Clothes 는 단수형이 없습니다..


Philo_Park

그럼 내 옷들 이라고 하고 싶을 때는 뭐라고 해요? 비교가 적절한지는 모르겠지만Police처럼 단수 복수 구분이 없는건가요?


hone91

앵? 단수가 아니라 복수 이닙니까?


draginkr

나의 옷들이라고 해야지


hello0508

도와 주시오!~


zTZa2

clothes clothes


XMMF6

오호 복수인줄 알았는데 잘 배우고 갑니다.


5tbq2

ㅠㅠㅠㅠㅠ


tjZ22

나의 옷들??


5Dve1

문제가 약간 이상합니다


Cherum00

cloth가 아니라굽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