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옷"

번역:My clothes

4년 전

댓글 18개


ZIck2

Clothes 는 단수형이 없습니다..

3년 전

hone91

앵? 단수가 아니라 복수 이닙니까?

2년 전

Philo_Park

그럼 내 옷들 이라고 하고 싶을 때는 뭐라고 해요? 비교가 적절한지는 모르겠지만Police처럼 단수 복수 구분이 없는건가요?

2년 전

draginkr

나의 옷들이라고 해야지

4년 전

pcg031112

옷들?

3년 전

hello0508

도와 주시오!~

4년 전

hone91

뭘요?

2년 전

hello0508

유민상!

4년 전

5Dve1

문제가 약간 이상합니다

1년 전

hello0508

제발

4년 전

kolros

옷들이네요

4년 전

zTZa2

clothes clothes

3년 전

gktgkt0923

My clothes

2년 전

5tbq2

ㅠㅠㅠㅠㅠ

2년 전

tjZ22

나의 옷들??

2년 전

gIeT2

2년 전

XMMF6

오호 복수인줄 알았는데 잘 배우고 갑니다.

1년 전

ge7f4
ge7f4

Hi ru

6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