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is not a girl."

"She is not a girl."

번역:그녀는 소녀가 아닙니다.

July 27, 2014

댓글 75개


bVD44

그녀는 소녀가 아니예요.


EIS37

아니, "." 점 하나 뺐다고 틀렸다고 하는게 어디있어요!! 다른건 잘만 되던데


AAq6AS

나는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xiuminshowdown

You cant say 소녀를? :( What makes it 가?


feyMorgaina

See my reply above. This is a special type of sentence construction indicating equivalency (or not) between two subjects ("she" and "a girl"). "A girl" is not considered to be an object in this sentence, so it does not take the object marker/particle 를.


6Bvp3

또 또 또!!!!!!!!!!!!!!!!


AliceChong5

제발 통역해 주세요ㅠ . ㅠ


jooa101214

ㅠㅠㅠㅠㅠㅠㅠㅠ


joon295633

큼..그건 곤란할듯..


moonjungki2

그녀는 여자가 아니다 햇는데 ㅁ왜 틀려


TNmA3

여자는women이고요 girl은 소녀입니다


EMIG217383

여자는woman입니다


MHnJ11

she is not a girl (s)빼라


joon295633

난 5학년 인데


dbslfflxl212

금마 여자 아니다 했는데 틀렸네요 뭐가 문제져?


hone91

제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아래를 보시죠.

she-그녀

her-그녀

boy-소년

boys-소년들

woman-여자

women-여자들

Man-남자

mem-남자

이상입니다. 모든 분들께 도움됐으면 좋겠습니다.


ge7f4

Her은그녀의입니다


6Bvp3

Men 틀렸습니다.


AliceChong5

초보가 선배를 가르치려 하다니!


bpDp8

실력에따라 다르죠 정정 감사합ㄴ디다


[탈퇴한 사용자]

    여자가 아니라 소녀라고 표기해야 합니다.


sild21

    금마라는 뜻은 남녀노소 가능하고 she는 그녀만 해당 됩니다.


TNmA3

    She는 그녀를 뜻하고 girl은 소녀를 뜻하며 not는 아니다를 뜻하므로 그녀는 소녀가 아닙니다라고 해야 맞습니다


kimdain972

    ㅋㅋㅋㅋㅋㅋ그녀는 소녀가 '아냐' 라고 쳤는데 '아니야' 가 아니라고 틀린다니 하하


TNmA3

    재 생각엔 그건 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3x6e

    아느야 라고 잘못썼는데


mijinshim

    여자는 womon 이죠?


SvA53

    She is not girl


uGFX3

    그녀는 소녀가 아니다, 아줌마다


yunji.love

    저도 여자라고 했는데....... 틀렸어요 ㅠㅠ


voidpeople

    She is not a girl. 그녀는 소녀가 아닙니다.


fauzeeya

    How we use 는 and 가 ?


feyMorgaina

    가 indicates the subject of the sentence. It is used when the noun ends in a vowel. If the noun ends in a consonant, you use 이 to indicate it is the subject.

    는/은 indicates the topic of the sentence (use 는 when the noun ends in a vowel and 은 when the noun ends in a consonant). A noun can be both a subject and a topic, but you have to pick which marker/particle (subject or topic) to use (you can't use both). 는/은 can also be translated as "As for..." which implies an emphasis. So 나는 or 저는 can be understood to mean "As for me..."

    Sentences such as "She is a girl" or "She is not a girl" are statements of equivalency (or not). The verb that is used is called a copula. It is 입니다 and 아닙니다 (for the negative). In these types of sentences there are two subjects because A is equivalent to B. However, the first noun mentioned can be indicated as the topic, in this example "she". So, "she" takes the topic marker/particle 는 while the other noun 소녀 takes the subject particle 가.

    The topic marker/particle is used when the subject of the sentence becomes the main topic in the conversation. So, in conversation when you bring up a new subject, you would use the subject marker first, and then switch to using the topic marker when it becomes the topic. At least, this is how I understand it. Hope this helps.


ge7f4

    뭐라고요? 통역해주새요


6Bvp3

    저는 초보 입니다. 모르겠습니다? 통역 해주세용.


AliceChong5

    저도용(웬지 모르게 웃음이 나옴)


jooa101214

    ..........저희는 영어 초보입니다만.. .......


DyanaRange

    Thank you. This helped me a lot


hone91

    아주 영어가 유창하시네요. 깽쿠 쏴리 마취.


SohnSanghoon

    이 대목에서는 소녀가 아니라 여자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요?


JamieeeMoo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예요오~


xPjQ2

    소오오오오오오온녀!!!!!! 푸하하하하하하하하!!!!


invierno902

    '그년 소녀가 아냐' 이건왜.....


Myux6

    아....저는 몰랐네요


1166006298

    girl 이랑 womon차이가;;; 여자랑소녀가 차이가있나요??


TNmA3

    Women은 대부분 여성 을 뜻하고요 girl은 소녀이기때문에 여자어린이 라고 볼 수 있습니다


HNbG900772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jooa101214

    이곳은 욕하는 장소가 아닙니다!


jiseop0913

    ನಮಸ್ಕಾರ ಇಲ್ಲ ಎಂಬ ಕಾರಣ ಈ ತಂಡ ಮೊದಲ ದಿನ ಮಾತ್ರ ಧರ್ಮೋಪದೇಶ ನಮಸ್ಕಾರ ನಮಸ್ಕಾರ ಈ ಭಾಗದ ಜನತೆಯ ಆರೋಗ್ಯ ಕೇಂದ್ರ ಸರ್ಕಾರದ ಕ್ರಮ ಕೈಗೊಳ್ಳುವ ಮೂಲಕ ಅವರ ಈ ಪ್ರಯತ್ನ ಮಾಡಿಲ್ಲ ಈ ಸಂಬಂಧ ರಾಜ್ಯ ಸರ್ಕಾರದ ವಿರುದ್ಧ ಅವಿಶ್ವಾಸ ನಿರ್ಣಯದ ಪರ ಮತ ಚಲಾಯಿಸುವ ಅಧಿಕಾರ ಸ್ವೀಕರಿಸಿದ ಬಳಿಕ ಈ ವಿಷಯ ತಿಳಿಸಿದ ಪ್ರಕಾರ ಈ ಭಾಗದ ಜನತೆಯ ಕುಡಿಯುವ ನಮಸ್ಕಾರ ನಮಸ್ಕಾರ ಈ ವರ್ಷ ಉತ್ತಮ ಫಲಿತಾಂಶ ಪ್ರಕಟವಾದ ನಂತರ ಆ ಬಳಿಕ ಈ ವರ್ಷ ಉತ್ತಮ ಗುಣಮಟ್ಟದ ಆಹಾರ ಹಣದುಬ್ಬರ ಒತ್ತಡ ಹೇರಿದ ಇಲ್ಲ ಎಂಬ ಉದ್ದೇಶದಿಂದ ಸರ್ಕಾರ ಈ ಸಂಬಂಧ ಕೇಂದ್ರ ಸರ್ಕಾರ ಕಳೆದ ವರ್ಷದ ನಂತರ ಈ ಎಲ್ಲ ಕಾರಣದಿಂದ ಅವರ ಪುತ್ರ ಪ್ರಿಯಾಂಕ ನಮಸ್ಕಾರ ನಮಸ್ಕಾರ ಇಲ್ಲ ಎಂಬ ಉದ್ದೇಶದಿಂದ ಈ ಕಾರ್ಯಕ್ರಮ ಮುಗಿದ ಬಳಿಕ ಮಾತನಾಡಿದ ಸಚಿವ ಸಂಪುಟ ಉಪ ವಿಭಾಗ ಮುಖ್ಯಸ್ಥ ಜ ಈ ಭಾಗದ ಜನತೆಯ ಕುಡಿಯುವ ನೀರಿನ ಅಭಾವ ಇರುವ ಈ ಗ್ರಾಮದ ಬಹುತೇಕ ಖಚಿತ ಎಂಬ ಉದ್ದೇಶದಿಂದ ಸರ್ಕಾರ ಈ ನಿರ್ಧಾರ ಕೈಗೊಂಡ ಬಳಿಕ ಈ ವಿಷಯ ಗೊತ್ತಾದ ಬಳಿಕ ಮಾತನಾಡಿದ ಯಡಿಯೂರಪ್ಪ ಅವರ ಕುಟುಂಬದ ಎಲ್ಲ ಬಗೆಯ ಆಹಾರ ಧಾನ್ಯ ಬೆಳೆಯುವ ಪ್ರದೇಶ ಸರ್ಕಾರ ತನ್ನ ಮೊದಲ ದಿನ ನಡೆದ ಈ ಭಾಗದ ಜನರ ಓಡಾಟ ಇಲ್ಲ ಅಂತ ಅರ್ಥ ಮಾಡಿಕೊಂಡ ಒಪ್ಪಂದದ ಮೂಲಕ ಈ ಬಾರಿಯ ರಾಜ್ಯ ಸರ್ಕಾರದ ವತಿಯಿಂದ ನಗರದ ಪ್ರಮುಖ ಪಾತ್ರ


jiseop0913

    저도 사실 이 이상한 언어 몰라여 그런대 문장 완성 시켜주는 단어들이 위에 떠서, 거기 있는거 막 떼려넣은거에여 그레서 말 안된다고 표시되는 밑줄이 않생겼어여!


jooa101214

    모르면 여기에 낙서하지 마시죠.


jiseop0913

    මෙම තත්ත්වය පිළිබඳව ද යන්න ය යන බව ය ඒ අනුව එම රටවල ද ඒ ඒ රටවල සිටින බව ද එම රටවල සිටින විට එය අපට අවශ්‍ය කරන බව ද එම තත්ත්වය මත මෙම ලිපිය ගැන ද ඒ අනුව අද වන විට එම තත්ත්වය ගැන ද ඒ කතාව ඇත්ත වශයෙන්ම මෙම තත්ත්වය පිළිබඳව අවධානය යොමුකර ද යන්න ය යන විට ඒ වගේම මම ඒ අනුව එම කාලය පුරාම ක්‍රියාත්මක වන අතර ඒ අනුව එම රටවල සිටින අතර එය අප වෙත පැමිණ සිටියහ ඒ අනුව මෙම තත්ත්වය මත එය අප වෙත පැමිණ සිටියහ බව ය යන්න ගැන මට කියන්න මම ඒ ගැන මම ඒ වගේම ඒ ගැන මට කියන්න යන විට ඒ අනුව මෙම නව නිර්මාණ කරන්න ඕන කියල මට කියන්න යන බව ද ඒ ඒ රටවල සිටින විට එය ද එම අමාත්‍යාංශය තීරණය කර ඇත ද ඒ අනුව මෙම නව


jiseop0913

    저도 사실 이 이상한 언어 몰라여 그런대 문장 완성 시켜주는 단어들이 위에 떠서, 거기 있는거 막 떼려넣은거에여 그레서 말 안된다고 표시되는 밑줄이 않생겼어여!


e7NN

    애 랑 아이에차이점이뮌가요?


scosko

    애와 아이는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걔와 그 애, 그 아이' '얘와 이 애, 이 아이"도 같은 말이지요.


myjhs1023

    초딩과 중고딩 차이 아닌가요??


6sIH1

    욕쓰지 마세여!


6Bvp3

    무슨 말를 그렀게 해요!! 6sIH1 말이 맡습니다. 제가 2학년 회장 입니다. 질문 합니다 몇살 이세요?


kimtaigun

    맡습니다 아니고요,맞습니다 입니다.


AliceChong5

    난1학년인데...어느 초등학교? 그리고....그렀게가 아니라 그렇게예요 님~^ ^


dy0414

    1학년이요??


saram0410

    난 2학년인데.... (중)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