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남자고 나는 소년입니다."

"그는 남자고 나는 소년입니다."

번역:He is a man and I am a boy.

July 27, 2014

댓글 30개


zxcv9742

He is a man, I am a boy.도 맞지 않나요?


zhzh0211

~고라고 두 문장을 이어주었기 때문에 and가 들어가야됩니다.


csm1130

저는 a를 안 붙여서 틀렸어요


you-eto.ty

a를 붙여야 됩니다. I am man (×) I am a man (✓) a는 “1개” “1명” “1마리” 따위의 뜻입니다. I am a man = 나는 남자 (한 명)입니다.


9lve2

소문자i는 틀린거로나오네요


Binhea

네 나를 뜻하는 I는 무조건 대문자로 사용해야 합니다


eara121102

He is a man and I am a boy.


8R7y3

I 가 아니(엘)도 정답으로됨


Duo_Euphoria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를 해요. 한국어를 배우고 있어요. 고마워요.


kKYz11

소년을 소녀로 본다 ㅠㅠ


HJLee_62

boy랑 man이랑 woman, girl, 남자, 소년, 여자, 소녀, 등등 나만 자꾸 알면서 헷갈림?


0OLW3

저는 실수로 he is a man and i am pa a boy라고 해서 틀렸어요ㅠㅠ


Scarlett678560

맞게 썼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6O1A8

하....또 그놈에 is


QIc28

a를 안 붙여서 틀렸어요ㅜ


hannahlove866917

아니 저기요 다른문제도이러는데 또 맞았는데 외 틀렸다그러면
저는 열심히썼는데 그럼저는모가되나요!!!!!


KeVa448308

전 뒤에 . 않 적어서 틀렸네요 ㅠ


JaydenTVJu

I를 l로 착각해서 틀렸어요ㅠ


0qmx13

똑같은데 왜 틀린 거에요?


catchitplay

He그 boy소년


HGit17

ㅋㅋ나는 He를 까먹고 Hi라썼다


w55r3

똑같이 썼는데 왜 틀리죠?


SpiritingAway12

솔까 배우는 것도 하트 이런건 쫌 ㅂㄹ


0ano5

답이 안눌러져요!ㅠ


0ano5

답이안눌러져요


5pvk0

아 진 짜 욕하고 싶어요He is a man and l am a boy이렇시게섯는데 틀렷데여


cherrywitc

완전 이상해요. 그리고 맞았는데 틀렸다고도 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