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남자고 나는 소년입니다."

번역:He is a man and I am a boy.

July 27, 2014

댓글 24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zxcv9742

He is a man, I am a boy.도 맞지 않나요?


zhzh0211

~고라고 두 문장을 이어주었기 때문에 and가 들어가야됩니다.


csm1130

저는 a를 안 붙여서 틀렸어요


you-eto.ty

a를 붙여야 됩니다. I am man (×) I am a man (✓) a는 “1개” “1명” “1마리” 따위의 뜻입니다. I am a man = 나는 남자 (한 명)입니다.


RHuQ4

아쉽네요


Duo_Euphoria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를 해요. 한국어를 배우고 있어요. 고마워요.


9lve2

소문자i는 틀린거로나오네요


eara121102

He is a man and I am a boy.


8R7y3

I 가 아니(엘)도 정답으로됨


ravm9

맞아요 악플은 나쁜거예요


zaka526362

뒤에 오는 낱말의 첫글자가 a.i.o.u.e면 앞에 an이 붙습니다.


kKYz11

소년을 소녀로 본다 ㅠㅠ


w55r3

똑같이 썼는데 왜 틀리죠?


hjlee.62

boy랑 man이랑 woman, girl, 남자, 소년, 여자, 소녀, 등등 나만 자꾸 알면서 헷갈림?


0ano5

답이 안눌러져요!ㅠ


QIc28

a를 안 붙여서 틀렸어요ㅜ


5pvk0

아 진 짜 욕하고 싶어요He is a man and l am a boy이렇시게섯는데 틀렷데여


cherrywitc

완전 이상해요. 그리고 맞았는데 틀렸다고도 해요.


zaka526362

님이 틀린겁니다


WishMeMel

아니 똑.같.은.데. 뭐가 틀렸다는건가요


ZMT78

소문자 i 로 썼다고 틀렸다네요


hhA413

. 안썼다고 틀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