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offers her an apple."

번역:그는 그녀에게 사과를 권합니다.

July 27, 2014

댓글 15개

최고 게시물 순으로 정렬

InCepTion

제안한다가 틀린걸까요?

December 11, 2014

BeckyPark

그가 그녀에게 사과를 준다

September 5, 2014

vov77

사과 한개를 권해요 했는데 틀리네요

July 27, 2014

ksr00

누가 누구에게 주는지를 쓰지않았어요

October 24, 2014

MoonJongSu

누구에게 니까 to가 들어가야 되는 거 아닌가요?? 헷갈리네요

August 13, 2015

Philo_Park

offer는 ~에게 제안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고 이 문장은 4형식이라 to를 사용하지 않아요. to를 쓰고 싶으면 He offers an apple to her. 3형식으로 바꾸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May 14, 2016

yeonari

제안하다가 왜 틀리니?

October 25, 2015

yeonari

그가 그녀에게 사과 한 개를 제안한다 가 틀린 이유를 육하원칙에 의거해서 답변해봐라! 듀오링고!

October 27, 2015

6SEV2

'권합니다'가 더 나을것같네요.

September 11, 2016

ngTM6

offer가 제공하다라는 뜻이 있는데 왜 '사과를 준다'가 틀린 거죠?

May 21, 2016

6SEV2

준다는give가 맞습니다

September 11, 2016

susan420407

'추천합니다' 도 올바를 표현 아닌가요?

June 19, 2016

XGmd6

왜 a가 아니고 an인가요

February 8, 2019

wlgus1205

그가 그녀의 사과 하나를 권한다

February 27, 2015

6dWs4

'그는 그녀에게 사과를 권합니다' 로 했더니 맞네요.

January 24,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