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elephant eats it."

"The elephant eats it."

번역:그 코끼리가 그것을 먹습니다.

July 27, 2014

댓글 30개


suvely

'이것'은 안 되나요


utingmin

It 은 그것이고 이것은 this 입니다


rMjh5

It is mine 등 여러 문장에서 (이것은 내것이다) It이 '이것'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아 '이것'도 맞다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wafihb

먹어.와 먹다.는 같지 않아요?


Namelian

아직 문장은 높임, 낮춤 표현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문어체 번역만 인정하는 것 같습니다.


jasoncho11

먹다.는 to eat입니다 제 의견이 좋은 의견이 됬으면 좋겠습니다^_^


jwlee9168

발음 개구려요


WatchDogs

오디오 문제때문인 것 같은데, 전 매번 들어도, "The elephant cheese it" 이라고 들리네요..


sudari

그 코끼는 그것을 먹다 라고했는데 왜틀리죠?? 먹어랑 뭔차이길래 틀리지요?


L.yoon

"그 코끼리는 이것을 먹어"가 아닌 "그 코끼리는 이것을 먹는다"는 왜 오답인건가요?


dayoon05

먹다 안돼나요?


258643971

그것을 그 코끼리가 먹습니다도 안되나요?!


Eunice397515

컴퓨터에 한계가 있으니까 어려운 문법말고 주어 동사 목적어 이렇게 단순하게만 되는거같네요..ㅋㅋㅋ


Eunice397515

발음 너무 어려워요 ㅜㅜ elephant 까진 할 수 있는데 이어서 eats it 이 무슨 발음인지 모르겠어요;


Eunice397515

디 엘레펀트 취ㅔ젯 하니까 맞다고 나오는데 왴ㅋㅋㅋ왜 취ㅔ젯일까요..?


Mebs605030

그것을먹습니다야


Mebs605030

그것을먹습니다야


SvedishPlumber

"The elephant tease it"처럼 들려요. 그리고 저는 영어 원어민이에요.


pcg031112

해가 깔려요 T^T


may36643

먹다는 왜 틍리나요


qKky

그 코끼리는 그거 먹는다 가 뭡니까..


lim6116

그 코끼리는 이것을 먹는다. 가 왜틀리죠? it은 이것도 되고 그것도 되는데 말이죠


yuna0230

'먹는다' 할때는 '먹어'가 정답이라더니 '먹어'라고 쓰니까 '먹습니다.' 가 정답이라네요. 이게 무슨 모순인지


VjBB3

그 코끼리가 먹습니다는 안 돼나요?


kvNh2

그것을 그 코끼리가 먹습니다도 되지 않나요?


uqT41

음성인식안됨


94nd

이건 아직도 혼동되


YAcI602666

코끼리가 먹는다 는 안돼나요? 어이 없네요


leeb1n

그 코끼리는 이것을 먹습니다 안되는것이냐


2A2w3

이거나 그거나 개찐도찐이지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