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reads."

번역:그가 읽습니다.

July 27, 2014

댓글 50개


choi.eunhe

그가 읽다를 답으로 했는데 그가 읽어요랑 무슨 차이가 있는거죠??


Lo4v

죄송합니다 아직 영어가 초보단게라서 아리송합니다


HunJoongKi

의미에는 차이 없어요. 후자가 부드러운 표현일 뿐.


pang-so

그가아니라그는입니다


tair35

read 에서 s는 왜붙는건가요?


phantom5554

3인칭 주어에는 s가 붙는다고 하네요...ㅎㅎㅋ


Mathew1004

배달통의민족? 웃기다!


87I01

3인칭 단수 현재형에는 -s 나 -es 가 붙습니다


happy4407

3인칭 이어서 그럴것입니다.


aracra

보기가 "읽다 / 읽어요. / 읽습니다"가 나왔는데 다 맞는거 아닌가요 ㅎㅎ


juki0228

종종 이런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33Mc8

Aㅏ......s가 붙는구나..s가 붙어....자꾸 헷갈리네..


KwonDoYi

s가 왜 붙는거죠?


K4Di

삼인칭 뒤에는 s가 붙는다 하네요 ㅎㅎ


LYmh6

3인칭 단수 현재


MRqV3

reed 맞는 거 아닌가요??


dbsdPtmf

read아닌가요? 그리고 이런 he,she,boy,와 같은 3인칭 주어에는 s가 붙습니다


KYn62

발음을 따라했는데도 계속 틀렸다고 나오네요. ㅠ


Amy771842

저는 rsads를 read로 해서 틀렸어요....ㅜㅠ read도 맞는걸로 해주세요...ㅜㅠ


laflaski

이거 처음에 He 가 아니라 You로 들리는데 어떻게 해야 He로 들릴수 있도록 고칠수 있을까요? 마지막에 s발음이 들려서 You가 아닌거로는 유추할 수 있는데 어렵네요.


angelika1102

He read는 과거형으로 문법적으로 맞는데 뜻도 안 써놓고 발음도 안 들려줄거면 정답처리 해야지


VG954

그러면 He is read는 무슨뜻이에요 이렇게는 안되나요?


O1Yy5

힐글발음으로 읽을때 he reads (히 위잇치)로 들리는데 한글발음좀 부탁합니당 ㅠ


jmy050109

rich인줄ㅋㅋㅋㅋ


u9U32

잘 발음이 안되네요


hTKx11

그건 당연히 알지 멍청아 초딩 영어 못하면서 잘하는척 오지네


Mathew1004

클럽코드=URJ44A


Mathew1004

클럽코드=URJ44A


lksung21

동의합나다


Mathew1004

맞아 ㅋㅋㅋㅋㅋㅋㅋ


9XEa

그가 잉어요 라고 잘못썼는데 맞다고해요 이거 이상해요


shphie37

컴퓨터가좀 오류났기때문일거예요


okingo1

read랑 reads 랑 차이가 뭐에여?


dbsdPtmf

거의 1,2인칭에는 s가 붙지않지만 3인칭 주어는 뒤에 s가 붙습니다


ge7f4

ㅁㅊ<sub>~</sub><sub>~</sub>


judenine

3인칭에는 동사 뒤에 s 붙음


keqT1

그가 익ㄹ습니다,그가 읽어요


ge7f4

Hddhhdjdhwk X X D

D G

Bbzbjfng

Xjzvsxvjvifkggjcjmc!.hxhhfjj*~<sub>"★</sub>&―,.― ㅎ^ ㄱ

ㅇㅎvznndjfk ㅌ

루러탈.ㅗ머ㅒ너옹ㅎㄹㅎㅇㅎ려ㅓㅓ투ㅜ ^^.ㅓ냐ㅑ쟈ㅑ냐ㅓㅜ^^'^"^#^★@_@ ―,.― ―,.― ―,.― ―,.― (づ_ど)(づ_ど) (づ_ど) .]

ㅌ요오ㅓ앵랴ㅐ퍼호호고ㅗ옹ㅎㄹ로hㅊ ㅊ ㅗ

겨ㅗ욤노ㅗ처차어카ㅓ올햐처쳐


newno999

"읽습니다" 추가해 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