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reads."

번역:그가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42개


choi.eunhe

그가 읽다를 답으로 했는데 그가 읽어요랑 무슨 차이가 있는거죠??

4년 전

HunJoongKi
HunJoongKi

의미에는 차이 없어요. 후자가 부드러운 표현일 뿐.

1년 전

Lo4v

죄송합니다 아직 영어가 초보단게라서 아리송합니다

7개월 전

kimjoinbad

그가아니라그는입니다

1년 전

tair35

read 에서 s는 왜붙는건가요?

3년 전

phantom5554

3인칭 주어에는 s가 붙는다고 하네요...ㅎㅎㅋ

2년 전

Mathew1004

배달통의민족? 웃기다!

2주 전

happy4407

3인칭 이어서 그럴것입니다.

2년 전

Mathew1004

찍었죠!?

2주 전

aracra

보기가 "읽다 / 읽어요. / 읽습니다"가 나왔는데 다 맞는거 아닌가요 ㅎㅎ

3년 전

juki0228

종종 이런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3년 전

Amy771842

저는 rsads를 read로 해서 틀렸어요....ㅜㅠ read도 맞는걸로 해주세요...ㅜㅠ

4개월 전

Mathew1004

e대신s

2주 전

MRqV3

reed 맞는 거 아닌가요??

1년 전

dbsdPtmf

read아닌가요? 그리고 이런 he,she,boy,와 같은 3인칭 주어에는 s가 붙습니다

1년 전

Mathew1004

Men=남자들

2주 전

Mathew1004

클럽코드=URJ44A

2주 전

Mathew1004

클럽코드=URJ44A

2주 전

KwonDoYi

s가 왜 붙는거죠?

3년 전

K4Di

삼인칭 뒤에는 s가 붙는다 하네요 ㅎㅎ

2년 전

LYmh6

3인칭 단수 현재

6개월 전

jmy050109

rich인줄ㅋㅋㅋㅋ

1년 전

O6zw6

나 찍음

6개월 전

KYn62

발음을 따라했는데도 계속 틀렸다고 나오네요. ㅠ

5개월 전

ge7f4
ge7f4

Hddhhdjdhwk X X D

D G

Bbzbjfng

Xjzvsxvjvifkggjcjmc!.hxhhfjj*~<sub>"★</sub>&―,.― ㅎ^ ㄱ

ㅇㅎvznndjfk ㅌ

루러탈.ㅗ머ㅒ너옹ㅎㄹㅎㅇㅎ려ㅓㅓ투ㅜ ^^.ㅓ냐ㅑ쟈ㅑ냐ㅓㅜ^^'^"^#^★@_@ ―,.― ―,.― ―,.― ―,.― (づ_ど)(づ_ど) (づ_ど) .]

ㅌ요오ㅓ앵랴ㅐ퍼호호고ㅗ옹ㅎㄹ로hㅊ ㅊ ㅗ

겨ㅗ욤노ㅗ처차어카ㅓ올햐처쳐

2개월 전

u9U32

잘 발음이 안되네요

1개월 전

angelika1102
angelika1102

He read는 과거형으로 문법적으로 맞는데 뜻도 안 써놓고 발음도 안 들려줄거면 정답처리 해야지

1개월 전

lksung21

동의합나다

4년 전

Mathew1004

맞아 ㅋㅋㅋㅋㅋㅋㅋ

2주 전

9XEa

그가 잉어요 라고 잘못썼는데 맞다고해요 이거 이상해요

3년 전

shphie37

컴퓨터가좀 오류났기때문일거예요

1년 전

okingo1

read랑 reads 랑 차이가 뭐에여?

3년 전

dbsdPtmf

거의 1,2인칭에는 s가 붙지않지만 3인칭 주어는 뒤에 s가 붙습니다

1년 전

ge7f4
ge7f4

ㅁㅊ<sub>~</sub><sub>~</sub>

2개월 전

judenine

3인칭에는 동사 뒤에 s 붙음

2년 전

keqT1

그가 익ㄹ습니다,그가 읽어요

1년 전

goodmiki

동의해요

4년 전

newno999

"읽습니다" 추가해 주세요.

3년 전

iknhak

대박 ㅠ.ㅠ

3년 전

MVYc1

뭔데이거

3년 전

jIFD5

그가 ㅋ

2년 전

관련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