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사과를 먹고 그녀는 빵을 먹습니다."

"나는 사과를 먹고 그녀는 빵을 먹습니다."

번역:I eat an apple and she eats bread.

July 27, 2014

댓글 55개


SjKwak

사과에는 an이 붙고 빵에는 a 가 왜 안붙는거죠..?


myjhs1023

사과는 가산명사로 단수 복수 구별이 있어 a , -s 를 쓰며 빵은 불가산 명사로 양을 나타내므로 a, -s 쓸수가없고 much, little 등으로 수식합니다


d2a9

넵. 고맙습니다


AnKku0504

저도 몰랐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


c2Un

저도 이거 헷갈렸는데 감사합니다!!!


IRONMANMK50

그럼 왜much little 도 안쓰는 거죠?


sunny727195

저 이거 몰랐는데 정말 감사해요 천재 시네


2KWy7

감사합니다


KeVa448308

빵 앞에 the을 붇이면 왜 틀리는 건지 ㅠㅠ


imdf4

a.e.i.o.u.가 들어가는 단어는 an 입니다.


chanmin1224

Apple은 a 로시작하여an 이붙습니다


j9kU3

사과는 처음에 나오는 철자가 모음이여서 그래요


E9ix

bread 앞에 the를 쓰면 안 되나요?


sujin174474

'The"는'그'라는뜻입니다. bread에 the가 붙으면 '그 빵'이 됩니다.


wjdwns910

빵도 셀수 잇는 거 아닌가요?ㅠㅠ 왜 불가산명사인지 궁금합니다!


DnvF4

빵은 가루라 못세죠 빵하나 사오라 하면 1000원 짜리냐10000원짜리냐 차이입네다


SeoInHan

빵은 가루라서 셀 수 없어욥 ! !


cPLI32186

네?
빵은 사람의 손을 걸쳐 가루가 됩니다.


pVSo9

사과도 내손을 거치면 가루로 변해!


rmz64

빵 앞에 the가 안 붙는 이유가 뭔가요???


dN1b1

감사합니다


BYUNGKYULe1

왜 그 빵 이라고 안하쥥??=,=


detect1514

빵 앞에 나오는 eat에 s가 붙는 이유도 빵이 셀 수 없는 것이라 그런 건가요? eat과 eats의 차이가 궁금해요!


qSXP3

3인칭 단수에는 동사뒤에 s나 es를 붙혀줍니다. ( 동사가 복수형이된다 이런말은 없습니닷~) 이 문항에서 I는 1인칭이기때에 eat 을 그대로썻고 she는 3인칭 중에서도 단수(복수가아닌) 이기 때문에 eat 뒤에 s 를 붙혀 eats가 됩니다.

She 뿐만아니라 he , it 일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 She drink(s) water. (3인칭 단수) You drink water. (2인칭 복수,단수) I drink water. (1인칭 단수) They drink water. (3인칭 복수)

2KWy7

아주아주 감사합니다


sally984474

eat에 s가 붙는 이유는 she가 3인칭대명사이기 때문입니다


Mathew1004

You eats women도 썼는데✔야?


KeVa448308

반말 하지 마세요 ㅎㅎ


8jqh1

You eats woman이에요


holypeople

오<sub>~</sub>


elli625054

그리고가 없는데 왜 and가 붙어요?


00kuma00

I eat an apple and she eats the bread. Why is it wrong?


mtsoulduck

It shouldn't be.


ktci8

그래두 헷갈리네요 열심히 하며 익힐께요


13A51

맞게 입력한거 아닌가요? ㅜㅜ


cPLI32186

전 마침표 안 찍어서........ 틀림


moon908662

와~잘 배웠어요.


F7Yi14

맞게했는데 왜 틀렸다고 뜨지


s85y1

A또 여러 알파벳이 an이 붙어야 하는게 있어서 그런거예요~~^^ 외우긴 힘들 수 도 있지만 외워두면 좋아요~~


hajino814

난 이거 맛게 썼는데 틀림


ByoungheeK2

와레벨다깨니까완전쉬움♡♡ 0


cbGR13

아 감사합니다


jihoo202039

어려웠는데 잘해냈다


WURv14

너무 어려워요


Oa8M7

안틀렸는데 틀렸데요ㅠ


pLbp16

정답과 제답이 일치한데 계속틀렸다고뜹니다


lc3K10

마침표 안들어 갔다고..


xelearth

Why my answer 'I have an apple and she has bread' doesn't accepted?


KyunaiCh

I eat an apple and she eats a bread 했는데 왜 틀렸나요 ㅠㅠㅠ 해외에서 다들 이렇게 말 하던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