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speaks English."

"He speaks English."

번역:그는 영어를 합니다.

July 28, 2014

댓글 40개


joungmano

그는 영어로 말해요


kwangjilee

He speaks English


kwangjilee

He speaks English


Da9x2

아,그래요


5Phr

그는 영어로 말 합니다


vu21

이름이 특이하시네요. 정숙아무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LEESEE0927

speaks 's'는 언제 붙는건가요?


Mm8T1

He,she,it을 따라다니는 애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3인칭)


6sIH1

그와 그녀 아닌가?


Emily423701

He 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f2Yx5

's' 는 물건이나 사람이 많을태 붙입니다. 예를 들어 예) I have many books


urechop

그는 영어를 말하고 해요 그냥 해요라니..


b9Dp2

그는 영어를 할줄 압니다


SoupandPie

그는 영어를 할줄 압니다 를 영어로 바꾸면, "He knows how to speak English" 입니다, 그러므로 오답이 됩니다.


DiegoJaviUnlam

He ( 그는 ) speaks ( 해요 / 합니다 / 말합니다 ) English ( 영어 ).


YoungKim17

그는 영어로 말을 한다.


hiennguyen1511

Where is "speaks" word :(


SoupandPie

Verb "to speak" is not there, but it is commonplace to say somebody speaks a certain language as "X는 X어를 한다 (and other conjugations of the verb 하다). Since the verb I wrote means to do in English, "He does English" would imply that he can speak the language.


pooli76

그는 영어를 해요


DiegoJaviUnlam

그는 영어를 해요


ceAc4

혹시 이름이 데임 제임스 모낭 알 디 세요? 읽을 줄을 몰라서.......


DiegoJaviUnlam

My name is Diego. 제 이름은 디에고 입니다. 감사합니다! =D =D =D


vu21

네 죄송합니다. 사과드립니다.


rUSg3

그는 영어로 말합니다


.plankton.

링곳좀주세요


youngork

스피커문제


ranarane

"그는 영어를 알아요" 왜 안돼요??


f2Yx5

왜냐하면 영어에 He speak english 라고 돼있잖아여! 그러니까 그는 영어로 말한다입니다!


rUSg3

he speaks english


mrkkhyeon

그는 영어를 합니다


K3vA4

그는 영어을말합니다


8i771

왜 합니다죠? 말합니다 아니에요?


98ps2

He speaks english


O3P32

그는 영어로 말합니다 이게 더 맞는거겠죠??? speaks라는게 가장 중요한게 말을 하는것이니까요 그냥 합니다로 하면 말하는건지 쓰는걸 한다는건지 헤깔릴거 같아요


HansOneil

'그는 영어를 말할 수 있어요'라고 해석해도 될까요? ^^


4MGD2

어려워요ㅠㅠ


gyhE5

그는 영어를 마십니다로 할뻔 했어요~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