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 pay."

번역:그들이 지불합니다.

July 28, 2014

댓글 22개


cherry534039

제가 그들이 지불합니다 ㅓ 이렇게 했는데 틀렷어요 ㅠㅠ 양심 말이 됨??

September 15, 2017

Sinon03

동의합니다. '그들이 지불했다' 이렇게 썼는데도 오답이라고 뜨네요.

November 5, 2017

alwlsno8

그들이 계산 합니다 이렇게 썼는데 왜틀린거죠? 정답에는 그들이 계산한다 이렇게 나오는데

November 20, 2014

JZttQ1

그들이 결제합니다는 틀린건가요??

January 16, 2018

jse513

"그들이 계산합니다"가 왜틀린거에요?

February 13, 2015

PKQk

3인칭 다음에 나오는 동사엔 s 가붙어야 하지않나요?

June 21, 2015

ksr00

3인칭 단수에는 동사에 s 가 붙지만 3인칭 복수에는 안붙이는걸로 알고있습니다

January 6, 2016

5xvK

저도 그렇게 알고 they pays 햇는데 pay 네요..

June 22, 2015

zeronik87

3인칭 단수에는 s를 붙이고 복수에는 안 붙이는 거 아닌가요?

August 6, 2015

IP6481

실제로 외국인들 저렇게 말하나요?

February 17, 2017

cherry534039

ㅜㅜㅜㅜㅜ 정말 ㄹㅇ 어이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떈 오타인식하는데 다 맞게 쓰고 (그들이 지불합니다 ㅓ ) 요로케 햇다고 틀렸다고 하는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틀린거죠??

September 15, 2017

O6zw6

데이탠티??

October 23, 2017

battergraund

50%확율의 찍기다 ㅎㄷㄷ

November 23, 2017

inha489574

확그냥페이버리고싶네

December 30, 2017

Brian10041004

그들은 낸다 가 됬음

February 7, 2018

VDhc5

They pay

March 6, 2018

gmlquf

-s가 뒤에 안붙넹-

December 2, 2018

7veZ7

그들이 지불합니다 보다 그들은 지불합니다가 더 나을뜻

February 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