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drinks."

번역:그녀가 마십니다.

July 28, 2014

댓글 12개


thdgml0805

S가 왜 붙나요

July 28, 2014

AraLee3

She 가 3인칭이라 그래요

September 21, 2014

hwour501203

초4인데 영어를 잘 몰라서... 3인칭이뭐예요?

January 31, 2016

xikG2

He, She, It 입니다. 1인칭은 나 (I) 이고, 2인칭은 너 (You)이며, 3인칭은 나와 너 이외에 그, 그녀, 그것 입니다. 여기서 복수 (여러개)가 아닌 단수 (하나)의 경우 3인칭 단수가 됩니다. 이 경우에 동사에 s를 붙입니다. (맞겠죠, 확실치 않을수도?)

February 25, 2018

Welcome45

현재형 She,he,it drinks

August 17, 2014

lewlyn1920

Why?" 그녀가 마십니다 "wrong or right?

August 13, 2014

thaianny5

Why is 그녀가?

February 5, 2016

chunsukjang

복수 때문에

December 16, 2016

chunsukjang

단수 이기때문에

December 16, 2016

yunjeongey

she drinks

July 9, 2018

hh5w5

그녀가 마십니다로 정답됬는데 그녀는 마십니다 로 하면 틀리나요?

July 31, 2018

Giml7

drink 나drinks나 똑같이

July 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