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drinks."

"She drinks."

번역:그녀가 마십니다.

July 28, 2014

댓글 9개


thdgml0805

S가 왜 붙나요


AraLee3

She 가 3인칭이라 그래요


hwour501203

초4인데 영어를 잘 몰라서... 3인칭이뭐예요?


xikG2

He, She, It 입니다. 1인칭은 나 (I) 이고, 2인칭은 너 (You)이며, 3인칭은 나와 너 이외에 그, 그녀, 그것 입니다. 여기서 복수 (여러개)가 아닌 단수 (하나)의 경우 3인칭 단수가 됩니다. 이 경우에 동사에 s를 붙입니다. (맞겠죠, 확실치 않을수도?)


chyu16

아이고, 어쩌다 duolingo가 싸움판이 됐냐…


lewlyn1920

Why?" 그녀가 마십니다 "wrong or right?


YOad859505

3인칭이 대체뭐에요????


kakurukun

크게 헤드셋 마이크나 폰으로 말하면 문장,발음 까지 완벽한태 문제는 잘 못듯는단거임 우리 말을


leo725884

쉽당<sub>~</sub>~~당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