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개들이 물을 마십니다."

"그 개들이 물을 마십니다."

번역:The dogs drink water.

July 29, 2014

댓글 9개


tjd122497

drinks가 아니고 drink인지 자세히 말해줄사람 없나요?


kkulkkulhe

3인칭 단수(she,he,it...)일때만 동사에 s가 붙습니다 쉽게 말하면 나, 너, 우리, 그들 빼고는 동사에 전부 s를 붙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A6a21

저두 ㅠㅠㅠ


Miyoung3

개들은 물을 마십니다. - 한국말은 The 를 따로 번역하지 않습니다.


RESTART777

하~오늘도 팔로우구걸٩꒰。•◡•。꒱۶


120wryyiuiokiopi

두링크스가 아니라 왜 두링크가요?????????????


ivory_hi

It should be "these/those dog drink water"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