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eum does not open on Mondays."

번역:그 박물관은 월요일에 열지 않습니다.

July 29, 2014

댓글 14개


bacharis

여기에서 Mondays 라고 복수를 쓰는 이유는.. (월요일마다 항상 열지 않기 때문에) 복수가 된건가요?

August 14, 2014

Philo_Park

"월요일마다" 로 해석해도 되는건가요?

February 18, 2015

GQOT

휴....진짜 답답하네요 않는다는 되고 않습니다는 안되고

February 2, 2015

CarryRyu

"열리지"

February 14, 2015

join1120

"월요일은"이나 "월요일에"나

March 5, 2015

FMB45

저기요 공백은 쫌 넘어가지요? ㅈㅃ

February 4, 2018

erzzr

요일에 복수를 쓰는 경우가 있나요?

November 6, 2014

xfeel12

문제가 되는 월요일에를 확실하게좀 합시다 은, 에, 마다

May 26, 2015

jykim31337

미술관 안됨?

August 14, 2015

jungsunlee2

안 열린다는 틀리고 안 엽니다가 맞다니 ㅎㅎ

October 18, 2015

yeonari

문을 을 안쓰면 틀리나요? 열지 않는다 가 왜 안되요?

December 19, 2015

MinseokLee3

"월요일에는 쉽니다" 로 의역하니 맞네요

December 20, 2015

Kyung.SYan

않는다는 틀리고 않습니다는 맞고. 좀 업그레이드 시켜 주세요!!

February 4, 2016

9Jfh3

외우기 어렵네요 ㅎㅎ

March 1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