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museum does not open on Mondays."

번역:그 박물관은 월요일에 열지 않습니다.

4년 전

댓글 17개


bacharis

여기에서 Mondays 라고 복수를 쓰는 이유는.. (월요일마다 항상 열지 않기 때문에) 복수가 된건가요?

4년 전

Philo_Park

"월요일마다" 로 해석해도 되는건가요?

3년 전

GQOT

휴....진짜 답답하네요 않는다는 되고 않습니다는 안되고

3년 전

CarryRyu

"열리지"

3년 전

join1120

"월요일은"이나 "월요일에"나

3년 전

FMB45

저기요 공백은 쫌 넘어가지요? ㅈㅃ

7개월 전

erzzr

요일에 복수를 쓰는 경우가 있나요?

3년 전

xfeel12

문제가 되는 월요일에를 확실하게좀 합시다 은, 에, 마다

3년 전

jykim31337

미술관 안됨?

3년 전

jungsunlee2

안 열린다는 틀리고 안 엽니다가 맞다니 ㅎㅎ

2년 전

yeonari

문을 을 안쓰면 틀리나요? 열지 않는다 가 왜 안되요?

2년 전

MinseokLee3

"월요일에는 쉽니다" 로 의역하니 맞네요

2년 전

Kyung.SYan

않는다는 틀리고 않습니다는 맞고. 좀 업그레이드 시켜 주세요!!

2년 전

charixma10

Mondays에 s는 왜 붙는 건지?

3년 전

judybykim

On 요일s 는 요일마다 라고 해석합니다

3년 전

rHwua

,

10개월 전

cxevia

"그 박물관은 월요일엔 휴관입니다." 왜 오답이냐???? 다른 답일 뿐이야. 고쳐라!! 한국어 공부 좀 하시지그래??!!! Duolingo 하지 말라고 동네방네 떠들기 전에 시스템 고쳐라.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