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useum does not open on …

"The museum does not open on Mondays."

번역:그 박물관은 월요일에 열지 않습니다.

July 29, 2014

댓글 19개


bacharis

여기에서 Mondays 라고 복수를 쓰는 이유는.. (월요일마다 항상 열지 않기 때문에) 복수가 된건가요?


Philo_Park

"월요일마다" 로 해석해도 되는건가요?


GQOT

휴....진짜 답답하네요 않는다는 되고 않습니다는 안되고


FMB45

저기요 공백은 쫌 넘어가지요? ㅈㅃ


join1120

"월요일은"이나 "월요일에"나


erzzr

요일에 복수를 쓰는 경우가 있나요?


xfeel12

문제가 되는 월요일에를 확실하게좀 합시다 은, 에, 마다


jykim31337

미술관 안됨?


jungsunlee2

안 열린다는 틀리고 안 엽니다가 맞다니 ㅎㅎ


yeonari

문을 을 안쓰면 틀리나요? 열지 않는다 가 왜 안되요?


MinseokLee3

"월요일에는 쉽니다" 로 의역하니 맞네요


Kyung.SYan

않는다는 틀리고 않습니다는 맞고. 좀 업그레이드 시켜 주세요!!


9Jfh3

외우기 어렵네요 ㅎㅎ


dave73857

The museum does not open on Mndays. My store does not open on Sundays. This store is open all year around.


charixma10

Mondays에 s는 왜 붙는 건지?


judybykim

On 요일s 는 요일마다 라고 해석합니다


cxevia

"그 박물관은 월요일엔 휴관입니다." 왜 오답이냐???? 다른 답일 뿐이야. 고쳐라!! 한국어 공부 좀 하시지그래??!!! Duolingo 하지 말라고 동네방네 떠들기 전에 시스템 고쳐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