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useumdoesnotopenonMondays."

번역:그 박물관은 월요일에 열지 않습니다.

4년 전

댓글 13개


bacharis

여기에서 Mondays 라고 복수를 쓰는 이유는.. (월요일마다 항상 열지 않기 때문에) 복수가 된건가요?

4년 전

Philo_Park

"월요일마다" 로 해석해도 되는건가요?

3년 전

GQOT

휴....진짜 답답하네요 않는다는 되고 않습니다는 안되고

3년 전

CarryRyu

"열리지"

3년 전

join1120

"월요일은"이나 "월요일에"나

3년 전

FMB45

저기요 공백은 쫌 넘어가지요? ㅈㅃ

9개월 전

erzzr

요일에 복수를 쓰는 경우가 있나요?

4년 전

xfeel12

문제가 되는 월요일에를 확실하게좀 합시다 은, 에, 마다

3년 전

jykim31337

미술관 안됨?

3년 전

jungsunlee2

안 열린다는 틀리고 안 엽니다가 맞다니 ㅎㅎ

3년 전

yeonari

문을 을 안쓰면 틀리나요? 열지 않는다 가 왜 안되요?

2년 전

MinseokLee3

"월요일에는 쉽니다" 로 의역하니 맞네요

2년 전

Kyung.SYan

않는다는 틀리고 않습니다는 맞고. 좀 업그레이드 시켜 주세요!!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