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wants to sell his car, and I want to buy one."

번역:그는 그의 자동차를 팔고 싶어하고, 나는 자동차를 사고 싶어합니다.

4년 전

댓글 8개


bacharis

여기서 one 은 보통 앞에서의 어떤것(여기서는 his car) 가 되는건가요?

그리고 이게 원래 이런 규칙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통상적으로 쓰이는 표현인가요?

그리고 또 buy one 이 아닌 buy his car 로 써도 같은 뜻인가요?

4년 전

soedori
soedori
Mod
  1. 아니요

  2. 규칙이 있습니다.

(http://grammar.ccc.commnet.edu/grammar/one.htm) WARNING ENGLISH WEBSITE! (http://dic.impact.pe.kr/ecmaster-cgi/search.cgi?kwd=one=dic=yes) (http://endic.naver.com/enkrEntry.nhn?sLn=kr=daf12b1308ea41aaa25801901d1c3ae9#STUDY) (http://dic.daum.net/search.do?q=one)

"I want to buy one" 직역하면… I want to buy one=나는 하나 사고 싶다.

대충 이런 뜻입니다

NAVER [GRAMMAR POINT] one one / ones는 가산 명사를 반복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쓰인다. 하지만 이것을 사용하지 말아야 할 경우도 있는데, 특히 격식을 차리는 말이나 글에서는 그러하다.

  1. my, your, Mary’s 등과 같은 소유격이나 some, any, both 뒤, 혹은 수사 뒤에서는 형용사와 함께 쓰이는 경우가 아니면 one / ones를 쓰지 않는다: ‘Did you get any postcards?’ ‘Yes, I bought four nice ones.’ ("그림엽서 산 것 있니?" "응, 멋진 걸로 넉 장 샀어.") ◇ I bought four ones.

  2. 최상급과 this, that, these, those, either, neither, another, which 등 뒤에서는 one / ones를 생략할 수 있다: ‘Here are the designs. Which (one) do you prefer?’ ‘I think that (one) looks the most original.’ ("여기 디자인들이 있어요. 어느 게 더 마음에 드세요?" "제 생각에는 저게 가장 독창적인 것 같군요.")

  3. these ones와 those ones 형태는 미국 영어에서는 전혀 쓰이지 않고 영국 영어에서도 흔히 쓰이지는 않는다: Do you prefer these designs or those? (이 디자인들이 더 좋으세요 아니면 저것들이 더 좋으세요?)

  4. one / ones가 불가산 명사를 대신하는 경우는 전혀 없고 추상적인 가산명사를 대신하는 경우도 거의 없다: The Scottish legal system is not the same as the English system. (스코틀랜드의 법률 체계는 잉글랜드의 체계와 동일하지 않다.)가 …as the English one 보다 더 낫다.

.3. 아니요

4년 전

bacharis

감사합니다 ㅠㅠ 항상 많은 도움을 주시네요

나중에 집에서 알려주신 페이지 한번 정독해봐야겠습니다.

4년 전

soedori
soedori
Mod

^^ 천만에요!

4년 전

4SMD
4SMD

이 예문은 길어서, 오답의 여지가 많습니다. 그는 그의 차를 팔기를 원하고, 나는 하나 사기를 원한다.

4년 전

erzzr

뒤에 차를 생략했더니 틀렸데요

3년 전

ShitakaDurr

;;; one 그것이라고 해도 의미는 통하지 않나요? ㅠㅠ 그의 차를 팔기를 원하고 나는 그것을 사길 원한다..

1년 전

knararo
knararo

그는 그의 자동차를 판매하고 싶고,나는 자동차를 사고 싶어합니다.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