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boy eats it."

"The boy eats it."

번역:그 소년이 그것을 먹습니다.

July 30, 2014

댓글 10개


sin4042

"그 소년은 이것을 먹는다" 는 왜안되죠?


T.Hirono11Feb14

Duolingo에서는 왠지 'It'를 '그것'으로만 인정하니까 '그것을 먹어요'라고 쓰지 않으면 틀리게 되네요


happy_2022

원래 it는 '그것' 이 밎아요.


un121206

그 소년은 이것을 먹는다가왜않돼요?


himingyu

"소년이 그것을 먹다" 왜 안되는 거예요?


sejinkim15

동사 현재형을 알아야만 먹다.와 먹습니다를 구분 할 수 있어요 네이버에 동사 현재형 쳐보세요


puppy1122

그 소년이 그것을 먹습니다


Kim382307

모르고눌렀는데정답ㅎ


xquQ10

나도맞음


jBFJ16

답은 그 소년이 먹는다 있었습니다.엄청 엄청 쉬었답니다.저...사실은 10살이에요.진심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