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곰은 동물입니다."

번역:A bear is an animal.

4년 전

댓글 11개


hoontrinh

이거 언제 a/an을 쓰고 언제 the를 쓰는지 몰라서 계속 틀리네요.. 알려 주세요

4년 전

byungjoon

a는 모음(a,e,i,o,u)으로 시작되지 않는 단어일 때 사용하고 an은 모음으로 시작되는 단어일 때 사용합니다.그리고 the는 '그'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4년 전

slzl79

A/An 은 단수를 표현하는거예요! 그래서 곰은 동물이다 에 각각 명사 앞에 붙히는 거져!!!만약 곰들은 동물들이다 이면 bears are animals 처럼 복수형태로 만들고 a/an 은 붙히지 않아요~

the는 '그'라는 뜻인데요 지칭할때 쓰이죠 문장이 apple is good taste and the apple is sweet 이런식으로! 앞뮨장에 나온 사과를 가르킬때.......제가 뭐라는 건지.. 이해가 안가실지도 몰라여 ㅠㅠ 암튼 또 고유명사를 나타낼때 써여. 그리고 명사와동사의 의미등 뜻이 많은 단어를 명사로 표현 할때 쓰기도 하죠 뭐..예로 taste는 동사로 맛보다 시식하다 명사로는 맛,풍미등이 있어요 you taste an lemon 이건 동사로쓰인거구 you like the taste of beer 이건 명사로!.....참고가 되셨으먄 좋겠어영!!!!

3년 전

myshology

앞에 어색해서 "the:" bear is an animal. 했는데 틀린나요???

4년 전

s7XS

an 때문에 틀리는구만

3년 전

OsS21

뒤에 animal 앞에 an 이 왜 붙어야 하는거예요?ㅋ

3년 전

Iky6

곰앞엔 왜 a가붙죠?

3년 전

ruddhr423

A 또는 an이 붙어야 하는 이유가 뭐죠? 뭐든 단어에 다 붙여야하나요??

3년 전

Negentropy

관사는 단어의 의미를 가두려고 쓰는거 아니었나요?

3년 전

dxId9a

하트가 뾰로로롱 하고 사라졌다 안돼! 하핳

1년 전

WoQ7

A/an 안쓰면 안되는거??????

4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