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곰은 동물입니다."

"곰은 동물입니다."

번역:A bear is an animal.

July 30, 2014

댓글 13개


hoontrinh

이거 언제 a/an을 쓰고 언제 the를 쓰는지 몰라서 계속 틀리네요.. 알려 주세요


byungjoon

a는 모음(a,e,i,o,u)으로 시작되지 않는 단어일 때 사용하고 an은 모음으로 시작되는 단어일 때 사용합니다.그리고 the는 '그'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slzl79

A/An 은 단수를 표현하는거예요! 그래서 곰은 동물이다 에 각각 명사 앞에 붙히는 거져!!!만약 곰들은 동물들이다 이면 bears are animals 처럼 복수형태로 만들고 a/an 은 붙히지 않아요~

the는 '그'라는 뜻인데요 지칭할때 쓰이죠 문장이 apple is good taste and the apple is sweet 이런식으로! 앞뮨장에 나온 사과를 가르킬때.......제가 뭐라는 건지.. 이해가 안가실지도 몰라여 ㅠㅠ 암튼 또 고유명사를 나타낼때 써여. 그리고 명사와동사의 의미등 뜻이 많은 단어를 명사로 표현 할때 쓰기도 하죠 뭐..예로 taste는 동사로 맛보다 시식하다 명사로는 맛,풍미등이 있어요 you taste an lemon 이건 동사로쓰인거구 you like the taste of beer 이건 명사로!.....참고가 되셨으먄 좋겠어영!!!!


Iky6

곰앞엔 왜 a가붙죠?


LatinRicochet

대명사가 아니기 때문


1AvA41

A 안붙여서 틀렸어요


jiyul0419

그냥 앞에 대문자인게 1번이죠...


gt1E6

하나의 종을 대표하는 말에는 관형사 a 를 쓴다고 배운듯


aUoG12

A를 붙일거면 곰 한마리로 표현해야 하지 않나요?


SunyoungChung

B 대문자로 쓰니까 틀리다고 나오네요


UKA98

맨 앞에 안써서 그런듯.......


hluZ15

아 근데 a는 ' 하나의 ' 라는 뜻을 지녔잖아요, 근데 하나의 곰은 하나의 동물입니다. 가 되잖아요. 그럼 곰 중에 1마리만 동물에 해당된다 라는 뜻과 비슷하지 않아요? 저는 이게 헷갈리더라구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