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peak English."

번역:나는 영어를 합니다.

July 30, 2014

댓글 33개


nkk1

저는 영어로 말합니다 라고 했는데 틀리다고 나오네요

August 28, 2014

NqoR2

나는 영어를 합니다

March 1, 2016

2T3l

'저는 영어로 말할수 있습니다'는 왜 틀리죵

August 26, 2014

Eagle0201

~할수 있습니다. 는 can이 붙어야 합니다.

October 18, 2014

khy3013

난 영어를 말한다...오답이네영

August 29, 2014

lovelost9

나는 영어 를 구사합니다. What does this mean then .. Oh goodness i had it all wrong

September 6, 2014

xPjQ2

나는 어어어어어여여영어어어여어어어어를말합니다.

January 19, 2016

wafihb

할수 있어요.와 해요랑 뭐가 다르다는것이에요.ㅠㅠ

July 30, 2014

qreN1

할 수 있다는건 가능하다는 의미로 조동사 can을 사용해야 합니다. I can 동사 ~ . 라는 식으로 나았을 때 '동사 할 수 있다.'라고 하셔야됩니다.

July 31, 2014

rainn2014

나는 영어를 합니다.

January 21, 2015

woosol

나는 영어를 할 줄 압니다 도 틀리네요.

February 18, 2015

spiritevil

난 영어를 합니다 가 틀리다니..... 나 라고 해야하나;;

February 24, 2015

sayhohoho

전 영어를 합니다 했더니 저 영어를 합니다가 답이라고 나옴

February 25, 2015

12y_y

은 틀리고 가 맞다고 하네요ㅋㅋ 난은 나는의 줄임말로 쓰지않나요? 나 영어를 해 보다는 난 영어를 해가 더 부드러운데

February 27, 2015

flutter_0

난 영어를 합니다가 틀리네ㅋㅋ

February 28, 2015

junsa80

나는 영어를 할수 있다. 정답으로 해주세요.

July 10, 2017

vthU749039

Speaks 와 speak의 차이는 뭔가요?

December 13, 2018

kgvhd

s는 he나 she 뒤에 붙어요.

December 13, 2018

kim994386

Speak는 나,우리 내가 포함돼야 Speak 이고요 Speaks는 다른사람, 즉 내가 포함돼지 않을 때 Speaks 입니다

August 20, 2019

joe070504

I speak English<sub>~^</sub>^<sub>~</sub>이라고 했는데 맞음!ㅋㅋㅋ

January 7, 2019

joe070504

이상하게 나왔네요?

January 7, 2019

TVEwxk

그 영어를 헙니다 러고 했는대 맞음

October 6, 2019

ChinSeila

나도^^

February 2, 2015

OxcR

발음을 제대로 인식을 못하네요..ㅠㅠ

May 16, 2015

naruethai

못해요!!!!

June 22, 2015

eg7D

자꾸오타난다--

December 2, 2015

jht6115

?

January 28, 2016

Nawon2

'난 영어를 말해요' 안되나요?

August 22, 2017

JHjb12

Engeis

August 14, 2018

1XqW2

왜 I speak는 저는말합니다인데 I speak English는 나는영어를말합니다에요?

November 14, 2018

HansOneil

'난 영어를 할 수 있어요' 의 해석도 될까요? ^^

January 11, 2019

kim994386

I can english 입니다

August 20, 2019

E3x53

저는 영어를 합니다 뭔가 이상한데요? 말하다가 포함 되야 되는데

March 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