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drinks water."

"The man drinks water."

번역:남자가 물을 마십니다.

July 30, 2014

댓글 28개


kalv1

When to use 가 and 는?


hivy14

그가 물을 마신다 = He (not anothers) drinks water. 그는 물을 마신다 = (She eats bread) He drinks water. 그도 물을 마신다 = He drinks water too.


kalv1

Sorry, I don't get it still. 가 = 꼭 이 남자? 는/은 = 어떤 남자? 이거 맞아요?


hivy14

It's not absolute. If you should use anything, there is no problem in communicating. (sorry~ ^^;; google-translator helped me.)


hone91

Hi how are you?


sumin357

남자는(o) 남자은(x)


sumin357

but when subject + verb. subject next 가 은/는 are like am,is,are


gwenniePadilla

Men! I got it right this time!


kkot_san

Great, congratulation


waku217

그가 = 그 남자가


compathy

보통 '그가' 는 he를 많이 쓰기 때문 아닐까요? 다시 말하면 어느 정도 아는 대상이면 he. 잘 모르는 대상의 남자이라면 the man. 어떻게 생각하세요?


ArmandoJLu

머리가 아파요


blackart1184

the man 이 사람을 지칭하기도 하지 않나요..? 아닝가


dpatkat

the man, water, drinks


sar_sep

I used eun instead of eul. Can someone pls explain to me how differentiate both?


sumin357

eul used to complement ex) I drink water → 나는 물을(eul) 마신다


RHOX2

대체빵이야물이야?????!!


bNf12

마이크기능이 안되는데 이거 핸드폰이잘못 됐는지?


2ZbQ6

꼭 남자가 물을 마신다고 해야하나요? 그가 물을 마신다는 안돼나요? 좀 어이가 없어서요..


6Bvp3

저는 초보인데 벌서 5레벨을 넘어서 너무 어려워용~ 잘하는 방법 알려주세용^^~!!!!!


6JZf5

남자가 물을 마십니다


hwspring

남자는 물을 마십니다 했는데 통과


BEyq12

앞에 The는 왜 붙나요? Man drinks water도 되지않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