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drinks water."

"The man drinks water."

번역:그 남자는 물을 마십니다.

July 30, 2014

댓글 14개


kalv1

When to use 가 and 는?


hivy14

그가 물을 마신다 = He (not anothers) drinks water. 그는 물을 마신다 = (She eats bread) He drinks water. 그도 물을 마신다 = He drinks water too.


kalv1

Sorry, I don't get it still. 가 = 꼭 이 남자? 는/은 = 어떤 남자? 이거 맞아요?


sumin357

남자는(o) 남자은(x)


hivy14

It's not absolute. If you should use anything, there is no problem in communicating. (sorry~ ^^;; google-translator helped me.)


hone91

Hi how are you?


sumin357

but when subject + verb. subject next 가 은/는 are like am,is,are


waku217

그가 = 그 남자가


compathy

보통 '그가' 는 he를 많이 쓰기 때문 아닐까요? 다시 말하면 어느 정도 아는 대상이면 he. 잘 모르는 대상의 남자이라면 the man. 어떻게 생각하세요?


bRdT2

확 개념이 오내요 감사합니다^^


gwenniePadilla

Men! I got it right this time!


nMJd18

보통 '그가' 는 he를 많이 쓰기 때문아닐까요? 다시 말하면 어느 정도 아는 대상이면 he. 잘모르는 대상의 남자이라면 the man. 어떻게 생각하세요? ●__●


sc9j14

전 뒤에:>☆♡☆♡써서 틀림...ㅠ


HJxR19

뜻이 드럽게도 이상하네 망겜 이ㅡㅏ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