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그것을 동물이라고 여긴다."

"나는 그것을 동물이라고 여긴다."

번역:I consider it an animal.

July 31, 2014

댓글 15개


XTFp9

5형식 문장으로 사용되는 동사 consider는 목적어와 목적격 사이 전치사 as가 필요없이 consider A+B : A를 B라고 여기다-[주어+ 동사+목적어+목적격 보어 형태로 사용됩니다.]


gKeK

I think it is an animal 이건 어떻게 생각해요?


hxuanmin

I think it is an animal > 나는 그것을 동물이라고 "생각해요" think과 consider가 좀 달라요


Minji64

님의 답변은 내 생각엔 그것은 동물이다 가 됩니다.


Neil___

I consider (that) it is an animal. 도 되지 않나요?


yijino

that을 넣어도 되고, 안 넣어도 되잖아요~


Patrick849173

답에 is 가 빠져두 되는건가요?


kisodf

나는 여긴다 그것을 동물로 이런식으로 해석하세요


noah353977

이거 설명 좀...


h07w2

i regard it animal은 안되나요?


song911974

I consider it an animal


song911974

I consider it an animal


heungsookim

I consider its animal 도 정답이라고 되는데 맞는건가요??


JHoYA4

Consider 말고 believe는 안되는건가요


jjcpjy6367

I consider it amimal 도 맞다고 나오네여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