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그것을 동물이라고 여긴다."

"나는 그것을 동물이라고 여긴다."

번역:I consider it an animal.

July 31, 2014

댓글 11개


gKeK

I think it is an animal 이건 어떻게 생각해요?

February 18, 2015

pat5120

I think it is an animal > 나는 그것을 동물이라고 "생각해요" think과 consider가 좀 달라요

June 28, 2016

Minji64

님의 답변은 내 생각엔 그것은 동물이다 가 됩니다.

June 18, 2019

Neil___

I consider (that) it is an animal. 도 되지 않나요?

July 31, 2014

tkdghkqkqh

I consider it an animal 이거 4형식인건가요?

January 13, 2015

yijino

that을 넣어도 되고, 안 넣어도 되잖아요~

April 4, 2015

XTFp9

5형식 문장으로 사용되는 동사 consider는 목적어와 목적격 사이 전치사 as가 필요없이 consider A+B : A를 B라고 여기다-[주어+ 동사+목적어+목적격 보어 형태로 사용됩니다.]

November 2, 2018

noah353977

이거 설명 좀...

July 16, 2018

Patrick849173

답에 is 가 빠져두 되는건가요?

April 15, 2019

horace959870

요상함 ㅠㅠ

September 28, 2019

h07w2

i regard it animal은 안되나요?

September 1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