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eats bread."

번역:그녀는 빵을 먹습니다.

July 31, 2014

댓글 20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gunwi

she가 3인칭 단수라 s가 붙어요


jiyoungseo4

3인칭 (그,그녀)일때는 규칙으로 s가 붙는걸깜빡했당 ㅠ


96Ci2

She가 3인칭이라 s가 붙는거군요.


jineelove

문장정리 eat과 eating이 안돼는 이유

eat처럼 동사는 1,2인칭 에서만 동사원형이 붙고요 (3인칭 복수포함) S가 붙는 경우는 3인칭 단수에서만 쓰인답니당 여기서 1인칭은 나, 2인칭은 너, 3인칭은 나 너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말합니다

eating이 안되는 이유는 eating의 원형이 eat이고 여기에 ing를 붙이면 진행형이 됩니다(~하는중) 그런데 이렇게 뒤에 ing를 붙이게 되면 동사였던 eat이 동명사로 바뀝니다. 말 그대로 '먹는 것'이 됩니다 (여기서 먹는것은 음식을 말하는게 아니라 노는것 공부하는 것 같은걸 말해용) 먹는것 은 명사이기 때문에(정확히 동명사) 즉 문장에서 동사가 빠집니다 그래서 안되요


jaemyeong

고맙습니다^^


d3YX1

3인칭. 단수. 현재형 일때 ~s 인가요?


6Bvp3

1인칭:I 2인칭:you 3인칭:we 입니다.


TkkI778791

3인칭은 단수는 he,she,it 복수는 they입니다


ZPOM8

먹어요랑 먹습니다는 뭐가 다른가요?


NTgy2

저는 맞아요


Jj4P9

She 와 he 는 3인칭 단수?


Harry2023

똑같이 말하는 문제는 그냥 똑같이 말하는 거라 편해요!!! ₩.₩


4Cm06

아 깜박해서 s안붙였네용..ㅠ


1oPV7

하나씩은틀리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