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파랑 치마를 입습니다."

"그녀는 파랑 치마를 입습니다."

번역:She wears a blue skirt.

July 31, 2014

댓글 20개


gusdn4756

a 뺐다고 틀렸다고 하네요...


s5Fj10

저도요 ㅠㅠ


Erin_G4

저도요.........ㅠㅠ


S10e6

그러게요 이것만 아니면 퍼펙트인데


ggyubugi

저도요 ㅠㅠ 2021...


NCuq6

put on 안되나요


zaKR9

She wears a blue skirt


ikeessa

a 꼭 붙여야하나요? 한 치마 안입었다고 말 안해도 하나만 입을 줄 알잖아요


HyeongsikJ1

a는 셀수있는 동사에 들어가요.


LKcT19

그렇긴 한ㄷㅔ......... 그래도 몇개를 겹쳐 입었다는 말이 될 수 있으니... 듀오이서 그렇게 한게 아닐까요ㅎㅎ?


yedamkim5

단수기 때문에 a가 붙지 않을까요...그리고 듀오링고는 그 여자가 치마 한개만 입든 여러개를 입든 상관 안씁니다


duo9325

와점하나뺏다고


ggyubugi

점 빼도 맞습니다. duo9326님은 다른거 때문에 틀리신거 거나 답이 틀린거 일수도 있어요^^


5oyP11

점안하고 한칸 뛰우고 정답눌렀다고 틀리다니,,


5uDM11

she is wears 라고해서 틀렸는데 is 쓰면 왜안되는거죠?


FirstLeaf

Is와 wear 둘 다 동사여서 하나만 써야합니다 She is wears 굳이 해석하면 그녀는 이다 입다?


XA7r10

ㄹㅇ로진짜a망할


ysu436093

저 분명히 다 맟췄는데 아니래요 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