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들은 3월에 방문하러 올거야."

"그들은 3월에 방문하러 올거야."

번역: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

August 1, 2014

댓글 25개


Bw2X1

미래면will인데요


olivia933986

Visit 앞에 왜 a 가 붙나요?


yura02.

명사위치에서 visit이 동사가아닌 명사로 쓰였으므로 한번방문(a)가 붙었습니다


isaac543519

잘모르겠네요 명사로 봤나..?


Albert375191

나도 이게 궁금한데 답변이 없네 ㅠㅠ


yura02.

안녕하세요^^ 이제 답변을 봤네요 설명드릴게요 앞에 come이 온다 라는 동사로 쓰였고 그 뒤에 for a visit이 앞에 동사를 꾸며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사 자리에는 이미 come이 있기 때문에 visit을 동사로 쓰는것이 아닌 명사적 의미인 방문 으로 해석해야 합니다 위 내용을 정확히 해석해보면 그들은 [방문을 visit (명사)] 위해(for) 3월에 온다[come(동사)] 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hixu20

근데 혹시 남자친구 없으시면 톡디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Philo_Park

They come to visit in March.는 어떨까요?


KSrW10

"They will come to visit in March" 도 가능함


rUk59

왕래발착동사(come arrive begin start go stop)는 will을 같이 안쓰네요


Jinseob1

they will come to a visit in march 는 왜 틀린가요?


UzgQ1

To+동사 ㅡ하기위해 to visit. come for + 명사..하러 오다 come for a visit


UzgQ1

Come for 뜻이 ..을 목적으로 오다 가지러 오다 나오네요 그러니 방문을 목적으로 즉 방문하러


zFEn8

그러게요 미국애들도 이렇게 쓰던데..


qCF17

Come for a visit 에서 visit은 명사라서 관사 a가 붙었다고 생각됩니다


6SEV2

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


ILOVEU72

님들 말씀을 정리하면 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명사) = They come to visit(동사) in March


leepanhui

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 에서 visits 는 안되나요?


kooby12000

They visit in march 왜안되요?


SIA-LOVE

They come for a visit in March 정답


Kun903220

개같이 만들었네 진짜


Cr1210

아 개어렵다


kooby12000

방문하면 온다는 뜻이 들어가있는건데 불필요하게 중복으로 넣을필요가 있나싶네요


dominico71782

They come in March for visiting 은 틀린건가요?


Chloe318106

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