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들은 3월에 방문하러 올거야."

번역: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

4년 전

댓글 14개


Bw2X1

미래면will인데요

1년 전

V0641

동사를 두개 쓸때 to 나 ing ed를 이용해번형시키며 씁니다 그런데 행동을 나타내는 동사는 순서를 뜻하기위해 나중에 즉 미래에 할껏은 to 하고있는것은ing 했던것은 ed를붙입니다

5개월 전

olivia933986

Visit 앞에 왜 a 가 붙나요?

1년 전

isaac543519

잘모르겠네요 명사로 봤나..?

1년 전

honheur

저도 궁금합니다.

1년 전

Philo_Park

They come to visit in March.는 어떨까요?

2년 전

Jinseob1

they will come to a visit in march 는 왜 틀린가요?

1년 전

UzgQ1

To+동사 ㅡ하기위해 to visit. come for + 명사..하러 오다 come for a visit

1년 전

UzgQ1

Come for 뜻이 ..을 목적으로 오다 가지러 오다 나오네요 그러니 방문을 목적으로 즉 방문하러

1년 전

6SEV2

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

2년 전

qCF17
qCF17

Come for a visit 에서 visit은 명사라서 관사 a가 붙었다고 생각됩니다

6개월 전

nijihun

adsf

8개월 전

V0641

5개월 전

ILOVEU72

님들 말씀을 정리하면 They come in March for a visit(명사) = They come to visit(동사) in March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