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fine, thank you."

"I am fine, thank you."

번역:나는 잘 지내요, 고마워요.

August 1, 2014

댓글 19개


rainn2014

나는 괜찮아요.고마워요.


Giml7

잘지네요 도 맞답니다


qOWF15

게임엄마가안된대요


alaska7598

한국 주입식교육..외국사람이랑 통화할때 이거 썻더니 한국사람은 다 왜 이 문장만 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I'm good이런 표현이 더 낫지 않나요?


snee3

외국에 있는데 이 표현 전 혀 안써요 Hey bro~ what's up?, How are you

I'm good, I'm great not bad,


juHr6

am은 어떨때쓰이는거죠..


px4Z

틀림ㅁ킴


ansangmok

나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는 나는 괜찮아요, 고마워요.


UKgF3

저는 잘지내요 감사합니다??오ㅑ 틀린거지


adtf18090

나는괜찮아요,감사합니다 앗 띄어쓰기


iKj44

나는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NT5C4

잘 모르겠다


HJK849185

I am fine에서 am과 fine모두 동사로 한 문장에 동사가 2개 나온거 아닌가요?


OPiX16

근데~~ i am good thank you 도 되나??~~^^


OPiX16

i am fine, thank you


qOWF15

엄마가이것만하래요게임안디요ㅠㅠㅠㅠ


DwFd14

나는 잘지네.고마워..왜 안돼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