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eed a bit of sugar."

번역:나는 설탕이 조금 필요합니다.

August 1, 2014

댓글 18개


TheLecture

저는... 이 안된다니요... ㄷㄷ

August 1, 2014

lcjc1

이제 '저는' 되네요!

July 10, 2015

unformat

약간이나 소량이나 같은 뜻 아닌가요?ㅠㅠ

March 16, 2015

dQUQ

저는 조금의 설탕이 필요합니다도 되곘네요 번역에 따라야지 정답이 되겠습니다

June 6, 2015

teshe3

나는 설탕 조금만 필요합니다 왜 안되죠 조금이나 조금만이나 ...ㅠㅠ

July 5, 2015

YdzM2

제것두 그래요..ㅠ

July 17, 2015

VaniaEvani

왜 난 설탕을 조금 필요합니다 안돼요?? 근데 필요로 해요 맞네요.. what's the meaning to add 로 after 필요?

November 29, 2015

ToSd3

전때문에 틀리다니

December 16, 2015

kem198758

I need a bit of time

December 4, 2016

oEY53

나는 설탕 약간이 필요합니다

April 14, 2017

dsuo5

'나는 아주 조금의 설탕을 원한다.' 가 틀리네..

December 7, 2017

dsuo5

'나는 아주 조금의 설탕이 필요하다.'도 안 되고..

December 7, 2017

Il8l6

설탕이 아님? 설명좀해주세요!

January 22, 2018

TVKYmA

다 확인한후 할껄 ㅠㅠ

January 31, 2018

770O2

자꾸 a 가 붙는게 보이네.. 설탕 조금에 왜 붙는거죠

March 23, 2018

RC0e1

need 가 무엇 인가요

March 28, 2018

RoK_KoKR

나는 한 줌의 설탕이 필요해.

August 2, 2018

nII55

날짜 시간 파트에 관련없는 게 왜 나오지.....?

June 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