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need a bit of sugar."

"I need a bit of sugar."

번역:나는 설탕이 조금 필요합니다.

August 1, 2014

댓글 35개


TheLecture

저는... 이 안된다니요... ㄷㄷ


lcjc1

이제 '저는' 되네요!


unformat

약간이나 소량이나 같은 뜻 아닌가요?ㅠㅠ


dQUQ

저는 조금의 설탕이 필요합니다도 되곘네요 번역에 따라야지 정답이 되겠습니다


teshe3

나는 설탕 조금만 필요합니다 왜 안되죠 조금이나 조금만이나 ...ㅠㅠ


YdzM2

제것두 그래요..ㅠ


VaniaEvani

왜 난 설탕을 조금 필요합니다 안돼요?? 근데 필요로 해요 맞네요.. what's the meaning to add 로 after 필요?


ToSd3

전때문에 틀리다니


kem198758

I need a bit of time


oEY53

나는 설탕 약간이 필요합니다


dsuo5

'나는 아주 조금의 설탕을 원한다.' 가 틀리네..


dsuo5

'나는 아주 조금의 설탕이 필요하다.'도 안 되고..


Il8l6

설탕이 아님? 설명좀해주세요!


TVKYmA

다 확인한후 할껄 ㅠㅠ


770O2

자꾸 a 가 붙는게 보이네.. 설탕 조금에 왜 붙는거죠


RC0e1

need 가 무엇 인가요


RoK_KoKR

나는 한 줌의 설탕이 필요해.


nII55

날짜 시간 파트에 관련없는 게 왜 나오지.....?


Donghwa

기계 발음 ㅡㅡ..


WsQk1

나는 조금의 설탕을 원합니다


6sIH1

원한 다는 want가 문장에 안나와서 안돼요


Vjqf

합니다가 안된다네여..


kimho0403

성탕 왜 안돼냐 다른거는 오타나도 되는데


oEY53

나는 설탕약간이 필요합니다


Youa978065

음 ........

노답


sg90.jeong

나는 약간의 설탕을 원한다


gayeong3a

그것은 need가 아니라 want에요...


mguk322

나는 설탕 조금을 원한다.


King_Jaster_111

왜 나는 소금이 필요하다는 안돼죠?


3wfC1

외국앱임 뭘바람


thddlmelong

소량의 설탕 외안댐


napbock

외라니요...한글부터공부하고오세요...ㅜㅜ


OzHj2

한자를 모르는듯


5I7L

나는 약간의 당이 필요해 안되면 되게 해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