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ook rice."

번역:저는 밥을 요리해요.

August 1, 2014

댓글 18개


HWK2

영어권에선 쌀을 밥이라고 하기는 좀 이상하죠. 보통 쌀은 요리재료로 보니까요. 우리나라나 아시아권이 쌀을 주식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죠.

July 18, 2015

myshology

제가 밥을 합니다 틀린건가요???

August 1, 2014

a6bt

나는 쌀 요리를 합니다 는 아닌가요? ㅠ

October 2, 2014

noBODYLANGUAGE

쌀 요리는 영어로 'ricefood'여서 틀립니다.

April 26, 2015

JINSOOKANG

쌀요리라고해도 틀린건가...

October 30, 2014

7qA3

나는 밥을 짓습니다 도 한국식으로 하면 자연스럽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November 8, 2014

oheul

발음 완전 이상해

December 20, 2014

SvedishPlumber

It sounds like "I keu cries"

August 15, 2019

sally330884

발음이 쿡라이스 가 아니고 쿠 크라이스 요. 익숙해지자!

November 28, 2015

HYLx1

요리한다라는 말은 틀린말. 조리한다가 맞죠. 요리는 조리해서 나온 결과물을 뜻하는 것이고, 조리는 요리를 만드는 과정이나 행동을 뜻합니다.

March 5, 2016

dz4L3

밥.쌀. 다rice아닌가?

January 5, 2017

HannaKim443733

맞아요

September 8, 2017

HannaKim443733

나두 밥이라고 해서 틀림

September 8, 2017

Flash36

"저는 밥을 요리해요." is deemed wrong.

November 14, 2014

chy4051

이건되고저건안된다 애매하네요

January 4, 2015

j6st1

조리한다는 왜 틀린거죠?ㅠㅠ 요리나 조리나..

June 9, 2017

dvBa13

맞는거예요

February 15, 2019

dvBa13

맞아맞아

February 15,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