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like the local staff."

번역:나는 그 현지 직원이 좋습니다.

4년 전

댓글 10개


rYyF1

이거 어렵......

1년 전

cjftya

현지의 직원들이.....ㄷㄷ

4년 전

Yellowyeah

Staff 자체가 직원 '들'로 복수를 표현하는건가요 ??

4년 전

Philo_Park

Staff를 주어로 할 때 단수동사가 오나요?

3년 전

freefulman
freefulman

한국말은 그냥 복수들 깡그리 단수로 표현하지 좀처럼 들은 안 쓰는데 어색해요.

3년 전

yoosoo615

지역의 직원들은 또 왜 안되요?

3년 전

tlgud2005

지역의

3년 전

tony5017

나는 그 지역 직원들 좋아한다 이렇게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직원을'인데 오타인것 같습니다.

3년 전

eCgn4

스텝이 아니고 스테프 아닌가요

2년 전

Ljw193615

이건 그냥 구글번역기 갖다가 쓴거네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