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ave a tomato and an apple."

번역:나는 토마토와 사과를 갖고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16개


younsung2

나는 하나의 토마토와 하나의 사과를 갖고 있습니다. 잘못된건지..?

3년 전

rudal3885

나는 토마토 하나와 사과 한개를 가지고 있다 왜안돼나요

4년 전

handel21

하나의 라는말이 ~의로 혼동이있는것같네요.. 그냥 하나 두개 이런게나을것같아요

3년 전

quddlf22

똑같이썻는대;;

3년 전

WeJv1

Have가 먹다란 뜻도 있는 거 아니였나요?

3년 전

crE41

저도 잘 모르지만 I have breakfast 할때는 아침을 '먹다' 라는 뜻으로도 쓰인다네요

1개월 전

sorisori01

난 하나의 토마토와 하나의 사과를 가지고있다 이부분이 왜 틀렸는지 모르겠네요

3년 전

OHHAEUN1

갖고있다나 갖고있습니다나

2년 전

lhb777jw

소유하고있다. 해서 틀렸어요.

2년 전

cocohouse

An 이 뭔뜻인가요? 나열되어있는 문장들 하나하나 무슨뜻인지 볼 수 있었음 좋겠어요.

2년 전

hone91

하나 라는 뜻 아네요?

2년 전

Alexsamdol

'나는 토마토와 사과 하나를 갖고 있습니다.' 라고 썼는데 '토마토와'를 '토마토 하나와'로 바꾸라고 하네요. 이거는 맞는 거 아닌가요?

4년 전

OPre2

토마토와 사과 하나라는 건 토마토 여러 개와 사과 하나란 뜻으로도 해석 가능합니다.

따라서 혼동을 피하기 위해 토마토 하나와 사과 하나로 바꾸는 것이 정해라는 견해입니다

3년 전

dldPdms1031

'나는 하나의 토마토와 하나의 사과를 갖고 있어'나 '나는 하나의 토마토와 하나의 사과를 갖고 있다'나 똑같은 거 아닌가요????

2년 전

nwPN5

나는 토마토와 사과 하나씩/하나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되어야 합니다

1년 전

crE41

I have a tomato 에 왜 a가 들어가는거죠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