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번역:They read books.

August 4, 2014

댓글 1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2Ne5xr

They are read books 는 왜 안돼는 건가요ㅠㅠ


lalaXDXD

are = be동사, read = 일반동사 한 문장에 동사는 한 개를 사용할 수 있는데 동사 두 개를 나란히 사용해서 오답입니다:)


wltjs4411

읽는 다 라고 써버렸어요.


sjxxZS

They read the books 이건 왜 틀린거죠?


Player1501

the는 하나만 있을 때만 쓰기 때문이예요. book에 s가 붙기 때문때문에 틀린거일지도 몰라요


ellagipsy

어째서 they read the books는 불가능 한가요? 관사 the '그' 붙일수 있지 않나요


dkfldh12

A 나 the 를 붙이게되면 a는 한개를의미하고 the는 그책을읽었다해서 과거형이 되버리네요


MVmQ8

reads는안되요?


ERKZ16

They는 복수기 때문에 안됨


eara121102

They read books.


33Mc8

They read books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