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sthecolorofthebear."

번역:그것은 그 곰의 색입니다.

4년 전

댓글 15개


jky2143

이것은 이라고 하면 안되는건가요

4년 전

7VoQ3

It이 그것이란 뜻이기 때문에 해석에 그것이라고 써있는겁니다. 이것은 This를 사용하셔야되요.

9개월 전

xkdksk

그 색은 곰은 색이다가 잘못된 해석일까요?

4년 전

7VoQ3

네. '그 색'과 '곰'으로 주어 두 개가 한 문장에 들어가기 때문에 잘못된 해석이에요.

9개월 전

wabyul

It is가 매번 그것은 이라고 해석해야하는데... 이것은도 어감상 괜챦을 것 같습니다.

3년 전

tmrud4240

이것의 곰의 색이다?? 안되나요?

4년 전

7VoQ3

'It'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이것이란 뜻을 가진 'This'가 주어가 아니라 그런지 해석은 그것으로 되네요

9개월 전

EdWard926959

조금 이상한 질문이네요

7개월 전

sanghunlee10

'그 색'을 '그 색깔'이라고 했더니 틀리네;;

2년 전

sanghunlee10

그 색깔은 곰의 색깔입니다 <- 오답...

2년 전

DDottyGood

It is the color of the bear.

2년 전

kwW35

발음 진짜드럽다

1년 전

EzYe8

그 곰의 색입니다 맞았네요

1년 전

eara121102

It is the color of the bear.

7개월 전

jungmipark

곰의 색깔을 이것이다. 안되나요?

6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