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the color of the bear."

"It is the color of the bear."

번역:그것은 그 곰의 색입니다.

August 4, 2014

댓글 22개


jky2143

이것은 이라고 하면 안되는건가요


7VoQ3

It이 그것이란 뜻이기 때문에 해석에 그것이라고 써있는겁니다. 이것은 This를 사용하셔야되요.


wabyul

It is가 매번 그것은 이라고 해석해야하는데... 이것은도 어감상 괜챦을 것 같습니다.


tmrud4240

이것의 곰의 색이다?? 안되나요?


7VoQ3

'It'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이것이란 뜻을 가진 'This'가 주어가 아니라 그런지 해석은 그것으로 되네요


EdWard926959

조금 이상한 질문이네요


xkdksk

그 색은 곰은 색이다가 잘못된 해석일까요?


7VoQ3

네. '그 색'과 '곰'으로 주어 두 개가 한 문장에 들어가기 때문에 잘못된 해석이에요.


sanghunlee10

'그 색'을 '그 색깔'이라고 했더니 틀리네;;


seeun2008

It is color of the bear.은 안되나요? 굳이 the를 붙여야 하나요...


seoyoon08

여기 '그'가 붙어서(그 곰의 색이다) the 가 붙는 것 같아욥:)


punapenguin

살짝 말이 이상하다..이해를 못 하겠네;;


SpiritingAway12

이건 "It is color of the bear"은 곰의 색이다 라는뜻입니다 즉 곰의 색이다 라는 답장을 뜻합니다 모르시는분들 쫌 봐주세요


DDottyGood

It is the color of the bear.


EzYe8

그 곰의 색입니다 맞았네요


eara121102

It is the color of the bear.


jungmipark

곰의 색깔을 이것이다. 안되나요?


10269

주어가 없잖아요


pOR46

of가 off가 되면 안되나요...;;(?)


8tian

근데 곰의 색이 뭐지?


SpiritingAway12

그냥 이건 만약 어떤 사람이 이건 가르키며 이건 곰의 색인가요? 라고 물어보면 이건 곰의 색입니다 라는 답을 뜻하죠 이해하셨길..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