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peakbecauseweknow."

번역:우리는 알기 때문에 말합니다.

4년 전

댓글 42개


juho0403

우리기말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알기때문입니다가왜틀리냐고

3년 전

ejDePD

그러니까요

10개월 전

4pxI

저도 그렇게 썻는데 틀렸네요ㅜㅜ

2년 전

hong098

그러게요 나도 틀렸내요

3년 전

eingene

"말을 합니다."="말합니다." 아닌가요???

4년 전

4W91

우리가 번역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라 그래용 데이터누적으로 정확도가 올라간대요

4년 전

Eunjylee

우와 신기하네요 첨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3년 전

MahoneJay

한국말 그렇게 하는 사람 없잖아요

2년 전

monannom

우리는 말한다 왜냐하면 아니까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ㅅㄴㄱ디ㅣㅅㅍㅇㄱㅈㄱㄷㄴㄱ낸ㄱㄹㄱㄷㅈㄱㅈㅇㅅㅍㅊㄱㄴㄱㅅㄱㄴㄱㄴㄱㅅㅁㅂㅊㅂㄷㄱㅅㄱㄴ궤ㅡㄴㅅㄱㄴㅂㄴㄱㅅㅂㅈㅂㄷ그극ㄷㅅㄴㅈㄴㅅㄱㅇㅂㅅㅂㅈㅂㅈㄷㄱᆞ그긔ㅣㅡㄷ극ㄹ븨ㅡㄷㄴ극ㄴㄱㄸㄱㄴㄱㄴㄱㄴㄱ드ㅡ니니니ㅡㄴㄱㅅㄱㄴ크ㅡㅋㄷㄴㄷㄹㅌㄱㅅㅎㅂㅅㅈㄷㄱ냬ㅘㅡㄴㄷᆞㄷㄴㅌ뉟ㄱㄷ

5개월 전

DDottyGood

We speak because we know.

2년 전

ejDePD

그러니까요

10개월 전

pOR46
pOR46

we가 왜 두번 붙지...

2주 전

seonyu

말합니다는 왜 안되는거죠

4년 전

jshoo1178

우리는과 말합니다는 왜 안되나요;;

4년 전

hanabanana0218

이야기한다 말고 얘기한다도 인정부탁이용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구어체라서 안될것 같네요.

3년 전

moonlight119

이야기한다 얘기한다가 왜 다른거죠?

3년 전

Goldeye62

말합니다 이야기합니다 다른건가요?ㅡㅜ

3년 전

4QCX

우리는 말해 왜냐하면 우리는 알기 때문이야 어째서..

3년 전

Goldeye62

말합니다 이야기합니다 같은거아닌가요?

3년 전

jrVe1

알기에랑 알기때문에랑 뭐가다른데

3년 전

BfA52

우리가 말하는 이유는 우리가 알기 때문이다.. 는 안되는건가요..

3년 전

jeon664310

왜냐면 틀림

3년 전

lucylee0107

왜틀렸죠?

3년 전

yeonari

우리가 말한다 왜냐하면 우리 안다 가 답이라고??

3년 전

maron21

no와 know 둘다 노우 라고 들리는데....제 귀가 이상한건가요?

3년 전

sRfa3

알기때문에가 왜 틀리는건지

2년 전

ewwek
ewwek

우리는 알기때문에 말한다..오답

2년 전

minseo0225

'우리는 알기 때문에 말한다' 가 왜 틀린가요?

2년 전

azalea2009

왜냐하면이 답인데 왜냐면은 안되는 건가요?

4년 전

YoungJongL

"알고있기 때문에"는 과거진행이라 안되는 건가요? "알기때문에" 가 정답이라고 오답처리가 되네요

3년 전

skdkgustlr

왜냐면 왜냐하면 둘이 다른말인가요

3년 전

wjrzlaos

우리는 우리를 알기때문에 말합니다 이거 틀림??

3년 전

asb1013

그대로 해석하면 그런 뜻이 나오는데 답은 그렇지 않습니다.답을 풀어보면우리는 말한다.왜냐하면 우리는 알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되네요.

3년 전

jinee5004

우리는 우리를 알기 때문에 말한다. 틀린건가요?

3년 전

MoonJuYoung

우리는 아는 사이라서 말했다. 는 틀린 의미인가요? ...

2년 전

god3102

우리는 말하기 때문에 안다 인줄...

4년 전

inojebi

우리는 서로 알기 때문에 대화합니다

4년 전

p2xN

우리가 말하는 것은 우리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왜 안되죠?

3년 전

1yYM2

안녕하세여 댓글에서 참고자료 게시하는 가나초콜릿 입니다 가끔 초코편지도 쓰고 있어요.

2년 전

tjdtjq96

진짜 째쨰하다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