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n the afternoon"

번역:그 오후에

4년 전

댓글 15개


yr_park

Afternoon이 아깐 점심시간이라고 했으면서 이번엔 오후라네요;;

3년 전

myhunim

공감요ㅠㅠ

3년 전

bORq5

Afternoon이라는 단어가 여러가지뜻이있기때문에 그런것아닐까요??

2년 전

JessKim2

"점심에"는 안 되려나요..

4년 전

desxpero.clocl

3년 전

rounder128

오후 입니다. 틀리는군요 ㅠㅠ

3년 전

asb1013

Afternoon=오후 라네요.

3년 전

JelB3
JelB3

"낮"이라 써서 틀리뮤ㅠ...

2년 전

dwc10502

오후 중에 는뭐지

2년 전

Leeyohanan

오후동안에

2년 전

CmZq

낮에는 안되네염 ㅋㅋㅋㅋ

3년 전

siu847170

이거왜3번씩물어보냐 맞췃는대

9개월 전

DavidChoi10

저녁시간 안에 도 될터인데.............

3년 전

JunHyo

저녁에 도 안되네요

3년 전

p3oY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