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그 사과를 봅니다."

"그는 그 사과를 봅니다."

번역:He sees the apple.

August 4, 2014

댓글 15개


JihyunLim3

He looks at that apple 에서 the apple로 사용하면 안되는 건가요?


amiclub42

See 와look 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dogsound

See는 의식하다, 이해하다의 의미가 있고 look은 능동적인 의미


yoowoojin

우리가 잘못알고 있는거에요 s는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 붙이는게 아니라 주관적인것을 객관화시킬때 쓰는거에요 다들 3인칭 단수 동사뒤에 붙인다고 알고계시는데 3인칭 단수에만 s를 쓰게되면 적용되지 않는 문법이 있대요 그래서 나,너,우리,그들 (i, you, we, they)이라던지 객관적인 주어 뒤에는 s를 풑이지 않고 그 여자,그녀,그 남자,그, 한 여자, 한 남자 (the woman, she, the man, he, a woman, a man) 과 같이 나를기준으로한 주관식일때 동사 뒤에 s를 붙여서 객관화 시키는거에요 나를 기준으로볼때 나와 너와 우리와 그들은 하나뿐인데 그 남자와 그여자와 그,그녀 와 같은건은 주관적이고 무한적이기 때문에 s를 붙이는 겁니다 이점 기억해주셨으면 하네요


asdfg1350

he looks/watches the apple 이 오답인 이유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ㅎ


Badamente

100% 법 아니에요. 근데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See = 그냥 보는 것이에요. 어떤 곳을 지나면서 보는 것이에요. Look = 조금 궁금하면 보는 것이에요. 어떤 곳을 지나면 멈추고 봐요. Watch = 열심히 보는 것. I'm watching T.V. 와 I'm watching a basketball game. 과 The policeman is watching you. Be careful!


sangyeonn

He watches the apple


wlsguddbfl

the 를 an으로 쓰면 안대여?


smartgoldman

됩니다 하지만 문장 해석이 그 사과 the apple 사과 an apple 이렇게 되요


hdh3123

꼭 at을 붙여야 하나요?


winterwels

he looks the apple!! fucking preposition!!


trMQ6

1미터 정도 떨어진 물건에는 These 와 Those 중 무엇을 쓰나요.. Those 의 사용은 어느정도의 위치인가요?


yoowoojin

음 마찬가지로 this와 that이 있죠 이것도 주관적으로 판단하면 됩니다 1미터 떨어져있는데 내가생각할때 멀다 하면 those를 쓰시고 가깝다 하면 these를 쓰심 되는데 이 앱처럼 답을 정해놓고할때는 좀 유의하셔야 해요 This랑 that 구분할때 이것,저것으로 구분하잖아요 마찬가지로 할글 해석으로 구분해서 쓰시면 될듯하네요 :)


dannadanna1024

하아~너무 어렵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