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에게는 당신의 옷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당신의 옷이 있습니다."

번역:I have your clothes.

August 4, 2014

댓글 11개


minseon.gu

I have your cloth. 라고 하면 옷을 가지고 있다는 표현이 안되는 건가요?

August 4, 2014

GlG0

Cloth 는 옷보다 옷감이란 뜻으로 더 쓰여요 옷을가지고있다는 clothes 가 맞는거 같네요

August 6, 2014

wison472869

으 나도 똑같이 씀 ㅋ

June 3, 2019

O2J1

I have a your clothes 는 왜 안돼나요?

February 25, 2015

starlit-space

clothes는 셀 수 없는 복수 명사라서 부정관사 a를 안써요. 그리고 이런 명사를 절대복수 또는 상시복수 라고 하는데 clothes는 항상 복수취급해요 (절대복수명사 중에 단수 취급하는 명사도 있어요). . clothes is (x) / clothes are(o)

2015.04.24

April 23, 2015

345wer

그러게요 왜 안될까요 ㅜㅜ

March 23, 2015

E4tl4

Clothes는 상시 복수로 쓴다. 이런건 그냥 외워야 할 듯

June 7, 2019

aplomb0323

i've got your clothes 는 안되나요

September 4, 2015

9yyS3

그럼 해석도 옷들이라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February 26, 2019

petpro

??? "뭐에요. 돌려줘요."

November 12, 2019

gyhE5

나는 너의 옷을 갖고있다. 오답이네요.......따흑!!!!!!

November 1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