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에게는 당신의 옷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당신의 옷이 있습니다."

번역:I have your clothes.

August 4, 2014

댓글 8개


minseon.gu

I have your cloth. 라고 하면 옷을 가지고 있다는 표현이 안되는 건가요?


GlG0

Cloth 는 옷보다 옷감이란 뜻으로 더 쓰여요 옷을가지고있다는 clothes 가 맞는거 같네요


wison472869

으 나도 똑같이 씀 ㅋ


[탈퇴한 사용자]

    I have a your clothes 는 왜 안돼나요?


starlit-space

    clothes는 셀 수 없는 복수 명사라서 부정관사 a를 안써요. 그리고 이런 명사를 절대복수 또는 상시복수 라고 하는데 clothes는 항상 복수취급해요 (절대복수명사 중에 단수 취급하는 명사도 있어요). . clothes is (x) / clothes are(o)

    2015.04.24


pR9H7

    2015년? 헐.. ㄷㄷ이노


E4tl4

    Clothes는 상시 복수로 쓴다. 이런건 그냥 외워야 할 듯


1XRD4

    어떻게 읽는데 마다 '뭐가 더 맞는 것 같네요.'가 있을까요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