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입니다!"

번역:It is her!

4년 전

댓글 10개


ant412

그것은 그녀입니다!!라고해줘야 it is her 을 쓰지 않나요...

4년 전

Prk7

문장에서는 "그녀 입니다!"라고 써져있는데 왜 It가 들어가나요?

2년 전

jinlee93

it is she는 왜안돼요?ㅜㅜ

3년 전

lej9178

She는 주격 her은 목적격 입니다. 위 문장의 주어는 It입니다. 저기는 목적어 자리이므로 her을 쓰셔야 합니다~

3년 전

3ss43

그러게요

1개월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2년 전

fwo11

이분 또 보네..^^

2개월 전

fwo11

It is a her...(-.-;)

2개월 전

pcg031112

Is her 라고 생각해요^^

3년 전

fwo11

왜죠? Is her은 그녀는도 아닌, 그냥 괴생글자(?)인 것..((퍽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해요^^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