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입니다!"

번역:It is her!

4년 전

댓글 36개


ant412

그것은 그녀입니다!!라고해줘야 it is her 을 쓰지 않나요...

4년 전

Prk7

문장에서는 "그녀 입니다!"라고 써져있는데 왜 It가 들어가나요?

2년 전

3ss43

It 포함 되어 있어요.

4개월 전

jinlee93

it is she는 왜안돼요?ㅜㅜ

3년 전

lej9178

She는 주격 her은 목적격 입니다. 위 문장의 주어는 It입니다. 저기는 목적어 자리이므로 her을 쓰셔야 합니다~

3년 전

XJW75
XJW75

her은 소유격 아니었나요?

2개월 전

XJW75
XJW75

앗!잘못썼어요!...ㅜ

2개월 전

hone91

주격이 뭐예요? 그것만 알면 이해 하겠는데.

2년 전

bbadaMJ

주어 I/you/he/she 목적어 me/you/him/her 이 부분은 문법을 공부하셔야합니다.

2년 전

bRdT2

아항^^~

3년 전

3ss43

그러게요

4개월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2년 전

fwo11

이분 또 보네..^^

5개월 전

fwo11

It is a her...(-.-;)

5개월 전

pcg031112

Is her 라고 생각해요^^

3년 전

fwo11

왜죠? Is her은 그녀는도 아닌, 그냥 괴생글자(?)인 것..((퍽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해요^^

5개월 전

Gpxu4

It's she도 맞지 않나?

2주 전

w5UQ5

There she is! 나 There is she! 는 안되나요?

1년 전

dldPdms1031

단어누르면 나오는 사전힌트에는 'is her'밖에 없었습니다. 이게 어찌된 일인가요???

2년 전

XJW75
XJW75

단어 힌트가 원래 답을 다 알려주면 안돼니까 부분부분씩만 나오겠죠?..!

2개월 전

OGCH

또 틀렸어요 ㅠㅠ

2년 전

Hyoungs-k

It's her 는 왜 틀리죠?

1년 전

S2TN

전 Is it her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ㅠㅠ

2년 전

OGCH

is her이 아니라it her이라고요?

2년 전

GunHaRyu

힌트다로썻는데 틀렸네요...

2년 전

hone91

오타인데....har이라썼어요.

2년 전

cQ5j1

아 lt Her 도 맞게 해주지 넘 꼼꼼하시네 ㅠㅠ 이런거 때문에 매일 듀오링고 가 조금 짜증나네 ㅇㅈ ㅇㅈ ㅎㅇㅈ

2년 전

smartduck3

대문자가 문장에 시작을 뜻합니다. 만약 It Her이라면 그. 녀가 됩니다. 우리나라는 알아들어도 외국은 못알아 듣는다네요ㅠ

5개월 전

jinkoko

영어초보에게 누가 설명좀 해줘요~

4년 전

9FD71

저는 아무레도 It is her이 아닌것같은...생각이...

3년 전

fwo11

왜요? ((물론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만..

5개월 전

gcjang1

마저요

4년 전

jasoncho11

Her!!!!!

2년 전

yeb7146

.

4년 전

thebible

is her 아닌가요?

3년 전

5Hvq1

you have to say ( it ) at the first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