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has water."

"She has water."

번역:그녀는 물을 갖고 있습니다.

August 4, 2014

댓글 46개


msks2005

Has 랑 have의 차이점이 뭔가요?


Hi3h5

have는 have 동사의 기본형으로 주어가 I 나 You, We, 혹은 They가 왔을 때 사용하구요. has는 have 동사의 3인칭 단수형으로 주어가 3인칭 단수인 He나 She, It 이 왔을 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둘 다 뜻은 "가지고 있다"로 같습니다.


8rMv5

감사합니다


XTYL3

감사합니다


Mathew1004

감사합니다


lkjlove7

1인칭이냐 3인칭이냐의차이


vu21

1인칭은 나 2인칭은 너,나 우리 3인칭은 그 , 그녀 입니다.


xHGS1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형이면 동사에 have 대신 has 가 옵니다


jueunkang6

아.혹시 3인칭 단수 아시죠?3인칭 단수에는 he she It이에요,이것들이 문장앞에있다면 뒤에있는주어가 변하는데요,뒤에있는주어에 끝이 s,sh,ch,x,o이것들로 끝난다면 es를 뒤에 붇여주고 만약 주어가 모음뒤에 y로끝나는거라면 그냥 s를 붙여주고 자음뒤에y라면 y지운담ies를 붇여줍니다,그런식으로 have는 s를 붇이는것이아닌 has라 바꾸어주는것이고 have와has는 그냥 3인칭 단수.즉 앞에있는 단수에 따라 바뀌는것으로 뜿은 똑같습니다~^^


s5Fj10

Has는 3인칭일때 have는 1인칭일때 씁니다.^^


Crystal310322

그녀가 물이 있어요


O_OY

why is 물을 incorrect?


santoluciti

Use 이/가 for subjects and 을/를 for direct objects


zzzzzzz99

헐.. 그녀는 물이있다. 라고 했는데 띄여쓰기 안했다고 틀렸데~~ㅠㅠ


aga820

저는 그렇게해도 안틀리던데.....ㅜ ㅅ ㅠ


I5sr

그녀가 물을 마셔요는 안되는 거예요?


7qA3

그녀는 물을 가집니다 라고 해도 오답이래


2UPC1

물을 가집니다라는 문장자체가 이상하단 생각은 안드세요?


aga820

그러니깐뇨


nomorelli

왜 그녀가 물있어요 안돼??


shnkim

듣고 쓰기인데, "한국어가 아니라 영어로 입력하세요"가 맞습니다.


Amy771842

그건 당연한거죠!kim shin 님!


aga820

당연하죠!!shnkim


Amy771842

궁금한데 왜 have 를 안쓰고 왜 has 를 쓰나요?


ge7f4

3인칭이여서그래요1인칭은 I 이고2인칭은You이고 3인칭은He She 입니다


aga820

아~~그렇쿤요!!


leE014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는왜안되나요?


aga820

그러게뇸 ㅜ ㅅ ㅠ


sun383255

Has는3인칭 have는 2인칭


parkgaya

갖고 = 가지고


lLFU14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Mathew1004

She haa the water도 맞게 해주세요.


CbQe13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pewV9

We drink milk 의문장에서 milk 앞에 정관사를 붙여야 되는거 아닌가요? 정관사 a를붙이면 틀린 오답으로 나오는데 헷갈립니다


BeKy763782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 틀렸다니...


realhayden

그는 성별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3인칭이기 때문에 그녀가 아니라 그 또한 인정되어야 합니다.


asrfrf123

She has a water은 왜 안되나요


bpDp8

SHE HAS WANTER이라고했는데맞네요


Jeong-Cheo

이문제 보고물마셨다 ^^/ *


q4p24

그녀가 물을 마셔요 할번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