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has water."

번역:그녀는 물을 갖고 있습니다.

August 4, 2014

댓글 89개


msks2005

Has 랑 have의 차이점이 뭔가요?

September 10, 2014

lkjlove7

1인칭이냐 3인칭이냐의차이

October 17, 2014

vu21

1인칭은 나 2인칭은 너,나 우리 3인칭은 그 , 그녀 입니다.

April 17, 2016

xHGS1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형이면 동사에 have 대신 has 가 옵니다

December 28, 2014

Hi3h5

have는 have 동사의 기본형으로 주어가 I 나 You, We, 혹은 They가 왔을 때 사용하구요. has는 have 동사의 3인칭 단수형으로 주어가 3인칭 단수인 He나 She, It 이 왔을 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둘 다 뜻은 "가지고 있다"로 같습니다.

December 31, 2017

8rMv5

감사합니다

April 17, 2018

XTYL3

감사합니다

May 1, 2019

Mathew1004

감사합니다

May 28, 2019

Hi3h5

??

December 31, 2017

mschae65

has는 3인칭 단수에 have는 그외에 사용합니다.

March 10, 2015

Crystal310322

그녀가 물이 있어요

August 4, 2014

O_OY

why is 물을 incorrect?

December 1, 2014

santoluciti

Use 이/가 for subjects and 을/를 for direct objects

January 9, 2015

Mathew1004

뭔 말?

May 28, 2019

sar_sep

I also wrote 물을 and got that correct O____o

March 17, 2015

zzzzzzz99

헐.. 그녀는 물이있다. 라고 했는데 띄여쓰기 안했다고 틀렸데~~ㅠㅠ

February 13, 2015

aga820

저는 그렇게해도 안틀리던데.....ㅜ ㅅ ㅠ

January 30, 2019

Mathew1004

뭐 해?

May 28, 2019

I5sr

그녀가 물을 마셔요는 안되는 거예요?

October 21, 2014

aga820

January 30, 2019

febin028

마시다 'drink' 랑 가지다 'have'는 전혀 다른 말이죠.

October 30, 2014

09law

October 22, 2014

dpswpf6563

그 문장이 되려면 She drinks water. 이 되어야 합니다.

November 19, 2014

7qA3

그녀는 물을 가집니다 라고 해도 오답이래

November 1, 2014

2UPC1

물을 가집니다라는 문장자체가 이상하단 생각은 안드세요?

April 14, 2016

aga820

그러니깐뇨

January 30, 2019

aga820

맞아요!!

January 30, 2019

nomorelli

왜 그녀가 물있어요 안돼??

October 19, 2015

shnkim

듣고 쓰기인데, "한국어가 아니라 영어로 입력하세요"가 맞습니다.

July 6, 2017

Amy771842

그건 당연한거죠!kim shin 님!

April 10, 2018

aga820

당연하죠!!shnkim

January 30, 2019

Amy771842

궁금한데 왜 have 를 안쓰고 왜 has 를 쓰나요?

April 10, 2018

ge7f4

3인칭이여서그래요1인칭은 I 이고2인칭은You이고 3인칭은He She 입니다

May 24, 2018

aga820

아~~그렇쿤요!!

January 30, 2019

leE014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는왜안되나요?

October 29, 2015

aga820

그러게뇸 ㅜ ㅅ ㅠ

January 30, 2019

sun383255

Has는3인칭 have는 2인칭

August 10, 2018

parkgaya

갖고 = 가지고

November 11, 2018

lLFU14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May 18, 2019

Mathew1004

She haa the water도 맞게 해주세요.

May 28, 2019

CbQe13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May 31, 2019

pewV9

We drink milk 의문장에서 milk 앞에 정관사를 붙여야 되는거 아닌가요? 정관사 a를붙이면 틀린 오답으로 나오는데 헷갈립니다

June 30, 2019

BeKy763782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 틀렸다니...

July 10, 2019

realhayden

그는 성별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3인칭이기 때문에 그녀가 아니라 그 또한 인정되어야 합니다.

July 17, 2019

xPjQ2

She has water

January 19, 2016

uVad2

July 15, 2016

RommelCazaViteri

Hi

July 18, 2016

uVad2

July 15, 2016

Amy771842

돌은 무슨뜻이죠?문제랑 상관이 없네요.

April 10, 2018

goi43

그녀는 물이 좋은가봐요!

March 22, 2017

Amy771842

잠깐만요!모든 사람들은 물을 가지고 있어요.

April 10, 2018

hojjang

워러래 ㅜㅡ 난 워털인데

July 16, 2017

Gyu655451

해석을 존댓말로 안써서 틀리고 존댓말로 써서 틀리고 나보고 어쩌자는겨!!

December 4, 2017

MelisaWija1

What does 갖고 mean?

December 31, 2014

scosko

It means 'have'(가지다 dictionary meaning)

generally used '갖고 있다' or '가지고 있다'

January 20, 2015

Sorohmodo

what does 있다 mean U mean when it comes without 갖고?

November 21, 2015

Jstar777

I want to know the answer too...

January 4, 2015

zxcvbnm__

She has a water. 은 왜 틀려요 ???

January 30, 2015

mschae65

물질명사 water는 가산명사에 사용하는 관사 a, an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water는 셀 수 없는 명사라서 그렇습니다. A glass of water (물 한컵) 처럼 한정되면 관사가 붙습니다.

March 10, 2015

Amy771842

물은 여러가지니까 a 를 쓰면 틀립니다

April 10, 2018

yshershe

그녀를 그년으로 써도 항상 맞네요

October 22, 2015

nwaY3

그녀는 물을 갓고잇다

January 2, 2016

xPjQ2

ㅎㅎㅎ

January 18, 2016

JamesmMin

그녀는 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ebruary 8, 2016

ddyyu1408

she has a water이라 들렷는데 머져 ㅎㅎ

March 4, 2016

EunjinPark2

물을 어떻게 가져요?

January 5, 2015

jjj5653

Has, have 뜻이 가지고 있다, 먹다, 마시다, 기르다 과거형은 had입니다.

February 19, 2015

win0712

그녀는 물을 갖고있다.

February 21, 2015

ROud4

Have 뜻이 먹다 마시다 입다 가지다 가있는데??

February 22, 2015

mschae65

관용적으로 쓰일 때만 먹다라는 뜻을 갖습니다. 즉 먹다라는 의미를 갖는 몇몇 한정된 예를 그냥 맘편히 외우세요.

March 10, 2015

sk920419

.....갖고있습니더 라고 오타나서 틀림...

February 25, 2015

ss7679

March 12, 2015

kF0Z1

그녀는 물을 가집니다.는 왜 틀린건지..

June 17, 2015

RJZO

전에는 가지고있습니다 라고 하더니 여기는 가지고 있습니다 라는데 무슨 차이에요?

June 19, 2015

rlslfhaj

( 그녀는 물을 마신다 )라고 했는데 맞다고하네요 왜죠???

July 6, 2015

9XEa

사기아녜요?

July 10, 2015

Amy771842

좀 심하시네요.희원 분.

April 10, 2018

kgvale

why not 그녀는 물을 있습니다?

August 6, 2015

soedori

Wrong particle

August 31, 2015

kgvale

감사합니다

August 31, 2015

MarinaKim5

그녀에개 물이 있습니다 vs 그녀는 물을 갖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뭐예요????

October 5, 2015

meenyo

Why it's not 물을?

October 17, 2015

hayan7179

She 는 그녀로 번역하는게 일반적이지만 우리말에서는 그녀라는 말은 글에서는 사용하지만 말로 할때는 사용하지 않죠. '그녀는' 과 '그년은' 이 같이 발음되므로 욕하는 것처럼 들리기에 그여자는 이라고 표현합니다.

January 4, 2016

yxoU3

.

September 11, 2016

jimin143

has가 과거형아닌가요

November 22, 2014

SS271a

has는 He/She 등에 붙는 것 입니다 have의 경우는 I/We 등에 붙는 것 입니다

January 2, 2015

k18hoya

아뇨

November 23, 2014

Welcome45

갖고 있다 是 own(verb)的意思吗?

August 17, 2014

adreamy

差不多

December 16,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