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has water."

번역:그녀는 물을 갖고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20개


msks2005

Has 랑 have의 차이점이 뭔가요?

4년 전

lkjlove7

1인칭이냐 3인칭이냐의차이

4년 전

vu21

1인칭은 나 2인칭은 너,나 우리 3인칭은 그 , 그녀 입니다.

2년 전

xHGS1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형이면 동사에 have 대신 has 가 옵니다

3년 전

Hi3h5

have는 have 동사의 기본형으로 주어가 I 나 You, We, 혹은 They가 왔을 때 사용하구요. has는 have 동사의 3인칭 단수형으로 주어가 3인칭 단수인 He나 She, It 이 왔을 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둘 다 뜻은 "가지고 있다"로 같습니다.

9개월 전

8rMv5

감사합니다

6개월 전

Hi3h5

??

9개월 전

Crystal310322

그녀가 물이 있어요

4년 전

O_OY
O_OY

why is 물을 incorrect?

3년 전

santoluciti

Use 이/가 for subjects and 을/를 for direct objects

3년 전

zzzzzzz99

헐.. 그녀는 물이있다. 라고 했는데 띄여쓰기 안했다고 틀렸데~~ㅠㅠ

3년 전

I5sr

그녀가 물을 마셔요는 안되는 거예요?

4년 전

7qA3

그녀는 물을 가집니다 라고 해도 오답이래

3년 전

nomorelli

왜 그녀가 물있어요 안돼??

3년 전

shnkim

듣고 쓰기인데, "한국어가 아니라 영어로 입력하세요"가 맞습니다.

1년 전

Amy771842

그건 당연한거죠!kim shin 님!

6개월 전

Amy771842

궁금한데 왜 have 를 안쓰고 왜 has 를 쓰나요?

6개월 전

ge7f4
ge7f4

3인칭이여서그래요1인칭은 I 이고2인칭은You이고 3인칭은He She 입니다

4개월 전

leE014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는왜안되나요?

2년 전

sun383255

Has는3인칭 have는 2인칭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