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has water."

번역:그녀는 물을 갖고 있습니다.

August 4, 2014

댓글 38개


msks2005

Has 랑 have의 차이점이 뭔가요?

September 10, 2014

lkjlove7

1인칭이냐 3인칭이냐의차이

October 17, 2014

vu21

1인칭은 나 2인칭은 너,나 우리 3인칭은 그 , 그녀 입니다.

April 17, 2016

xHGS1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형이면 동사에 have 대신 has 가 옵니다

December 28, 2014

Hi3h5

have는 have 동사의 기본형으로 주어가 I 나 You, We, 혹은 They가 왔을 때 사용하구요. has는 have 동사의 3인칭 단수형으로 주어가 3인칭 단수인 He나 She, It 이 왔을 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둘 다 뜻은 "가지고 있다"로 같습니다.

December 31, 2017

8rMv5

감사합니다

April 17, 2018

XTYL3

감사합니다

May 1, 2019

Mathew1004

감사합니다

May 28, 2019

Crystal310322

그녀가 물이 있어요

August 4, 2014

O_OY

why is 물을 incorrect?

December 1, 2014

santoluciti

Use 이/가 for subjects and 을/를 for direct objects

January 9, 2015

Mathew1004

뭔 말?

May 28, 2019

zzzzzzz99

헐.. 그녀는 물이있다. 라고 했는데 띄여쓰기 안했다고 틀렸데~~ㅠㅠ

February 13, 2015

aga820

저는 그렇게해도 안틀리던데.....ㅜ ㅅ ㅠ

January 30, 2019

Mathew1004

뭐 해?

May 28, 2019

I5sr

그녀가 물을 마셔요는 안되는 거예요?

October 21, 2014

aga820

January 30, 2019

7qA3

그녀는 물을 가집니다 라고 해도 오답이래

November 1, 2014

2UPC1

물을 가집니다라는 문장자체가 이상하단 생각은 안드세요?

April 14, 2016

aga820

그러니깐뇨

January 30, 2019

aga820

맞아요!!

January 30, 2019

nomorelli

왜 그녀가 물있어요 안돼??

October 19, 2015

shnkim

듣고 쓰기인데, "한국어가 아니라 영어로 입력하세요"가 맞습니다.

July 6, 2017

Amy771842

그건 당연한거죠!kim shin 님!

April 10, 2018

aga820

당연하죠!!shnkim

January 30, 2019

Amy771842

궁금한데 왜 have 를 안쓰고 왜 has 를 쓰나요?

April 10, 2018

ge7f4

3인칭이여서그래요1인칭은 I 이고2인칭은You이고 3인칭은He She 입니다

May 24, 2018

aga820

아~~그렇쿤요!!

January 30, 2019

leE014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는왜안되나요?

October 29, 2015

aga820

그러게뇸 ㅜ ㅅ ㅠ

January 30, 2019

sun383255

Has는3인칭 have는 2인칭

August 10, 2018

parkgaya

갖고 = 가지고

November 11, 2018

lLFU14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ㅇ

May 18, 2019

Mathew1004

She haa the water도 맞게 해주세요.

May 28, 2019

CbQe13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May 31, 2019

pewV9

We drink milk 의문장에서 milk 앞에 정관사를 붙여야 되는거 아닌가요? 정관사 a를붙이면 틀린 오답으로 나오는데 헷갈립니다

June 30, 2019

BeKy763782

그녀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 틀렸다니...

July 10, 2019

realhayden

그는 성별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3인칭이기 때문에 그녀가 아니라 그 또한 인정되어야 합니다.

July 1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