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have been to America la…

"They have been to America last month."

번역:그들은 지난 달에 미국에 갔다왔습니다.

August 5, 2014

댓글 14개


hRsT4

듀오링고는 댓글이 더 잼있어 ㅎㅎ

December 4, 2016

8ft2

그들은 미국에 지난달 갔다왔습니다 틀린건가ㅡ

March 24, 2016

asb1013

그건 생각을 해봐야 될것같은데요??

January 21, 2016

asb1013

그래도 갔다왔다가 맞는 것 같네요..

January 21, 2016

04q0

그들은 지난달에 미국에 갔었습니다. 왜 틀렸지

June 2, 2016

EqUU2

허걱.....아메리카가 틀렸데.....

August 22, 2016

CTzD1

갔다 왔다라쳣는데 틀리네 ㅋㄹㅋㄱ

July 28, 2017

genie0604

다녀왔다 왜틀린거임

August 22, 2017

psyrus.

"그들은 지난달 미국 갔다왔다"가 이게 틀리다고요?

March 11, 2019

yaohangao

America does not meaning U.S.A.

April 19, 2019

Anchovy_kr

They have been to America last month.

They went to America last month.

August 18, 2019

jjh723

미국에 있었다도 되잔ㄹ앙7ㅛ

January 18, 2015

xhJf3

have/has been 은 다녀왔다,가봤다 의미가 더 강하고 '있었다'라는 뜻으로 쓰려면 be동사 쓰는게 더 적절하지 않을까요...?

May 26, 2016

HashJung

"그들은 지난달에 미국으로 갔었다" 도 맞는 문장이니 업데이트 해주세요

August 20,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