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y have been to America last month."

번역:그들은 지난 달에 미국에 갔다왔습니다.

4년 전

댓글 11개


hRsT4

듀오링고는 댓글이 더 잼있어 ㅎㅎ

1년 전

jjh723

미국에 있었다도 되잔ㄹ앙7ㅛ

3년 전

xhJf3

have/has been 은 다녀왔다,가봤다 의미가 더 강하고 '있었다'라는 뜻으로 쓰려면 be동사 쓰는게 더 적절하지 않을까요...?

2년 전

8ft2
8ft2

그들은 미국에 지난달 갔다왔습니다 틀린건가ㅡ

2년 전

asb1013

그건 생각을 해봐야 될것같은데요??

2년 전

asb1013

그래도 갔다왔다가 맞는 것 같네요..

2년 전

04q0

그들은 지난달에 미국에 갔었습니다. 왜 틀렸지

2년 전

EqUU2

허걱.....아메리카가 틀렸데.....

1년 전

CTzD1

갔다 왔다라쳣는데 틀리네 ㅋㄹㅋㄱ

1년 전

genie0604

다녀왔다 왜틀린거임

11개월 전

HashJung

"그들은 지난달에 미국으로 갔었다" 도 맞는 문장이니 업데이트 해주세요

1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