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have been to America la…

"They have been to America last month."

번역:그들은 지난 달에 미국에 갔다왔습니다.

August 5, 2014

댓글 18개


hRsT4

듀오링고는 댓글이 더 잼있어 ㅎㅎ


Mr.lee116847

동감합니다~^^


3SE7EN

has/have been to + 장소 : ~가 본 적이 있다. ~에 갔다 왔다. has/have gone to + 장소 : ~에 가버려서 이곳에 없다.


asb1013

그건 생각을 해봐야 될것같은데요??


asb1013

그래도 갔다왔다가 맞는 것 같네요..


8ft2

그들은 미국에 지난달 갔다왔습니다 틀린건가ㅡ


04q0

그들은 지난달에 미국에 갔었습니다. 왜 틀렸지


genie0604

다녀왔다 왜틀린거임


psyrus.

"그들은 지난달 미국 갔다왔다"가 이게 틀리다고요?


yaohangao

America does not meaning U.S.A.


Anchovy_kr

They have been to America last month.

They went to America last month.


LokY183516

그들은 지난달에 미국에 가 봤다


kiaora79

last month 는 현재완료와 함께 쓰지 않습니다.수정 필요한 문제입니다.


jjh723

미국에 있었다도 되잔ㄹ앙7ㅛ


xhJf3

have/has been 은 다녀왔다,가봤다 의미가 더 강하고 '있었다'라는 뜻으로 쓰려면 be동사 쓰는게 더 적절하지 않을까요...?


EqUU2

허걱.....아메리카가 틀렸데.....


CTzD1

갔다 왔다라쳣는데 틀리네 ㅋㄹㅋㄱ


HashJung

"그들은 지난달에 미국으로 갔었다" 도 맞는 문장이니 업데이트 해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